[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범접 불가! 요즘 대세 이은형 X 풍자 X 엄지윤 등장, 핵폭탄급 웃음 선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02 19:25:04
  • -
  • +
  • 인쇄
범접 불가! 요즘 대세 이은형 X 풍자 X 엄지윤 등장!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뉴스스텝]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요즘 예능 대세 이은형 X 풍자 X 엄지윤이 등장해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세 사람은 탁재훈에게 사과를 받고 싶어 찾아왔다고 해 탁재훈을 초긴장하게 만들었다. 먼저, 이은형은 지난번 탁재훈에게 핍박받은(?) 남편 강재준을 대신해 사과를 받고 싶다며 돌직구를 날렸다. 이어 풍자와 엄지윤도 “정말 최악이더라” 라며 탁재훈의 만행을(?) 폭로해모두를 폭소케 했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탁재훈은 역대급 당황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데, 과연, 이들의 폭로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천만 뷰를 돌파한 화제의 유튜브 콘텐츠 ‘장기연애’의 엄지윤은 연애를 다룬 유튜버답게 파격적인 연애관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엄지윤의 독특한 연애관은 물론, 입만 열면 화제가 되는 대세의 아이콘 풍자가 말하는 최악의 연애담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풍자는 ‘1조 부자 임원희’ VS ‘평생 백수 손석구’ 중 누구를 선택할 거냐는 ‘돌싱포맨’의 어처구니없는 질문에 주저없이 ‘임원희’를 선택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더욱이 풍자는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 적절한 이유를 들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임원희가 손석구를 이길 수 있었던 이유는 본 방송에서 밝혀진다.

웃음도 입담도 역대급인 그녀들과 ‘돌싱포맨’의 환상의 케미는 2일 화요일 밤 10시 10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