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농구협회, 삼천포여고 농구부에 전국체육대회 훈련지원금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3 19:10:39
  • -
  • +
  • 인쇄
▲ 사천시농구협회, 삼천포여고 농구부에 전국체육대회 훈련지원금 전달

[뉴스스텝] 사천시농구협회는 지난 22일 삼천포체육관에서 삼천포여자고등학교 농구부에 전국체육대회 훈련 지원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전국체육대회 훈련 지원금은 사천시농구협회 김대하 부회장이 제63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농구 여자고등부에서 우승을 차지한 삼천포여자고등학교 농구부에 전달했다.

제63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는 2005년 이후 19년 만에 밀양에서 단독으로 지난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열렸다.

이승연 회장은 “올해 전국체육대회 농구 종목이 우리 시에서 개최되는 만큼 농구 도시의 영광을 되찾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훈련 지원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전국체육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천시 관계자는 “사천시농구협회에서 전국체육대회를 대비해 선수 지원 활동을 하는 것에 깊이 감사드리고, 행정적으로도 적극 지원해 전국체육대회 농구 종목을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횡성군, 농식품부‘농촌공간정비사업(농촌특화지구형)’공모 최종 선정

[뉴스스텝] 횡성군이 농촌공간 재구조화 및 재생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가 추진한 ‘2025년 농촌공간정비사업(농촌특화지구형)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100억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농촌공간정비사업(농촌특화지구형)은 농촌공간 재구조화, 재생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군이 농촌공간계획을 토대로 조성하는 농촌특화지구를 지정‧육성하는 사업으로 상호 기능보완이 가능한 2개 이상의 농촌특화지구를 연계 지원하여 공간 재

울산시,‘신태화교’낡은 길 벗고 새 길로 새 단장

[뉴스스텝] 울산시는 시민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 이용을 위해 ‘신태화교 교면포장공사’를 오는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신태화교 구조물의 공용수명 연장과 차량의 안전한 도로주행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추진된다.공사 구간은 신태화교 연장 440m로 4개 전차로의 교량 노면과 접속도로를 재포장하고 구태화교 교량 노면 부분 보수도 시행한다.공사는 교통이 혼잡한 낮 시간대를

안동시, 영가헌에서 만나는 민화의 아름다움

[뉴스스텝] 안동시는 오는 9월 24일부터 웅부공원 내 전통 한옥 ‘영가헌’에서 민화 전시회를 개최한다. 고려시대 관아 건물을 복원한 영가헌은 2002년 완공된 이후 특별한 행사 시에 한시적으로 개방돼 왔다. 지난해 서각 전시회를 시작으로 올해는 주요 시설 정비와 방범 시설 확충을 마쳐 한층 안전하고 쾌적한 문화공간으로 거듭났다.이번 전시에는 십장생도, 연화도, 황계도 등 다양한 주제를 담은 민화 작품 3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