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모금회, “여성청소년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4 19:15:06
  • -
  • +
  • 인쇄
▲ 정연숙 세종맘카페 대표가 500만원 상당의 여성 위생용품을 마련하여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에 전달식에 참석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뉴스스텝] “여성‧청소년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8월 4일 14시 30분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 영명보육원에서 정연숙 세종맘카페 대표, 이희정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이권희 영명보육원장, 변은실 세종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과 지역아동센터장, 최안나 세종여성긴급전화1366센터장, 굴렁쇠‧아름방과후아카데미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연숙 세종맘카페 대표 500만원 상당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에 기탁된 여성용품은 영명보육원, 세종지역아동센터연합회, 굴렁쇠‧아름방과후아카데미, 세종여성긴급전화1366 등에 전달됐다.

세종시 고액기부자 31호에 가입하여 노블레스 오블리주 정신을 실천하고 있는 정연숙 대표는 “세종맘카페 회원들이 여성과 아동, 청소년지원사업에 관심이 높아 이번에 여성 청소년을 대상으로 여성용품을 지원하게 됐다”며 “경제적으로 어려워 여성용품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잘 전달되어 소중하게 사용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희정 세종모금회 사무처장은 “지역사회 긍정적인 변화를 위해 항상 솔선수범해 주시고 나눔활동에도 적극적인 정연숙 대표님께 항상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든든한 파트너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연숙 대표가 운영하는세종맘카페(세종맘들의 행복한 이야기방)는 현재 24만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여성 및 아동‧청소년 지원 및 연말 김장김치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군위군, 텃밭에서 배우는 농업… 주말농장·주말농부학교 함께 연다.

[뉴스스텝] 군위군은 도시민과 가족 단위 참여자를 대상으로 농업 체험과 교육을 연계한 '2026년 주말농장 분양 및 주말농부학교 운영'을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가족과 이웃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직접 농작물을 재배·관리하는 경험을 통해 안전한 먹거리 생산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한 체험형·학습형 농업 프로그램이다.주말농장은 과학영농실증시범포(군위읍 무성2길 15) 내에 조성되며, 5평(16.

예천군, 청소년 유해환경 민·관 합동 점검 및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예천군은 청소년의 일탈 행위를 예방하고 안전한 성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청소년 유해환경 민·관 합동 점검 및 캠페인’을 지난 28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예천군, 예천경찰서, 예천교육지원청,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등 유관기관 관계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들이 자주 이용하는 음식점, 편의점, 노래연습장, PC방 등이 밀집된 호명읍 중심상가 지역(호명읍 새움3로 26)을

신안군의회, 전남·광주 행정통합 관련 전남도청 주청사 확정 촉구 결의.."정치권·정부 차원 통합 논의 본격화 속 지역 차원 지지 표명"

[뉴스스텝] 신안군의회는 최근 정치권과 정부차원에서 전남·광주 행정통합 논의가 본격화되는 가운데, 1월 29일 본회의장에서 전남·광주 행정통합과 관련해 전남광주특별시 잠정합의안 준수와 현 전라남도청의 주청사 확정을 촉구하는 결의문을 발표했다.아울러 전라남도와 광주광역시의 행정통합은 반드시 ‘상생’과 ‘균형발전’이라는 대원칙 아래 추진돼야 한다고 밝혔다.신안군의회는 이번 결의문을 통해 “전남·광주 행정통합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