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제2회 성남시장애인태권도협회장배 어울림 태권도대회 참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8 19:15:01
  • -
  • +
  • 인쇄
▲ 태권도대회

[뉴스스텝] 성남시의회가 27일 제2회 성남시장애인태권도협회장배 어울림 태권도대회에 참석했다. 성남스포츠센터 내 다목적체육관에서 개최된 이날 대회에는 성남시의회 이덕수 의장, 조우현 의원, 조정식 의원, 최종성 의원, 서희경 의원, 이영경 의원, 윤혜선 의원, 성해련 의원 등이 참석했다.

이덕수 의장을 비롯한 성남시의회 의원들은 이곳에서 선수단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향후 계속해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약속했다.

성남시장애인체육회와 성남시장애인태권도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는 장애인 태권도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 제고와 더불어 국기인 태권도를 통한 장애인체육 활성화와 저변 확대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종목에는 공인품새, 스피드발차기, 태권체조 등이 있다.

이덕수 의장은 이날 대회에서 “오늘을 계기로 서로 간의 장벽을 허물고, 모두가 공평한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사회로 나아갈 것”이라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가 되어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이러한 자리가 더욱 많아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천군, 신임이장 역량강화 교육 실시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23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올해 위촉된 신임이장 23명을 대상으로 신임이장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올해로 12년 차 이장인 이병종 이장단 연합회장의 강연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지방자치시대 이장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지역사회 대표인 이장의 역할, 이장이 가져야 할 올바른 자세, 스마트이장넷 사용방법 등의 내용을 설명했으며 이병종 회장이 그동안 실제로 겪은 사례들을 공유

익명의 기부자, 평택시 세교동에 라면 100상자 전달

[뉴스스텝] 평택시 세교동 행정복지센터에 성탄절을 앞두고 익명의 기부자가 라면 100상자를 놓고 사라져 연말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전했다. 23일 오전, 세교동 행정복지센터 입구에는 이름을 밝히지 않은 기부자가 남기고 간 메모와 라면 100상자가 놓여 있었다. 기부자가 남긴 메모에는 “아주 작지만 힘들고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라는 메시지로 주

칠곡군, 이주노동자 등 취약계층 사업장 및 주거시설 합동점검 및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칠곡군은 19일 관내 이주노동자 사업장 및 숙소를 대상으로 고용노동부 대구서부지청,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와 합동점검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해당 점검은 올해 전국적으로 고용허가제(E-9 비자)로 들어온 외국인 근로자가 산업재해로 사망하는 사고가 연이어 발생함에 따라 이를 방지하고자 중앙-지방 합동점검팀을 구성, 지역 내 민간 부분 중대재해 예방 및 취약계층 보호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