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12월 24일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1 19:00:52
  • -
  • +
  • 인쇄
▲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뉴스스텝] 제목만으로도 위로를 전하는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가 12월 24일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감독: 김혜영 | 출연: 이레, 진서연, 정수빈, 이정하 그리고 손석구 | 제작: ㈜투맨필름 | 제공/배급: ㈜바이포엠스튜디오]온라인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혼자서는 서툴지만 함께라서 괜찮은 이들이 서로의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JTBC 화제의 드라마 [멜로가 체질]과 쿠팡플레이 시리즈 [유니콘]을 연출한 김혜영 감독의 장편 영화 데뷔작으로, 일찌감치 전 세계 50개국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섬세한 연출력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온 김혜영 감독은 특유의 현실감 넘치는 대사와 개성 강한 캐릭터를 통해 혼자서는 서툴고 함께라서 괜찮은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충전 중인 핸드폰 위로 뜨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제목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개봉까지 충전 중’이라는 문구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타이틀만으로도 따듯한 위로를 건네는 영화 제목답게 오늘도 무사히 하루를 마친 우리 모두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에는 라이징 스타부터 연기파 배우까지 다채로운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먼저, 장르 불문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레가 무대 위에서 가장 행복한 무한 긍정 소녀 ‘인영’ 역을 맡았고, '독전'을 통해 강렬한 연기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배우 진서연이 예술단 마녀 감독 ‘설아’로 새롭게 변신한다.

또한, SBS 드라마 [트롤리]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정수빈이 예술단의 센터 ‘나리’ 역을,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의 이정하 배우가 인영의 남사친 ‘도윤’ 역으로 각각 분한다.

여기에 김혜영 감독과 [멜로가 체질]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손석구가 말 처방과 약 처방을 동시에 해주는 약사이자 인영의 동네 친구 ‘동욱’ 역을 맡아 엉뚱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을 선보인다.

올겨울을 따듯하게 물들일 단 하나의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오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 한경면 월동채소 현장 점검…새해 두 번째 민생 경청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가 새해 두 번째 민생 경청 행보로 제주시 한경면 월동채소 수확 현장을 찾아 농가 애로사항을 살피고 수급 안정 대책을 점검했다.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12일 한경면을 방문해 본격적인 수확철을 맞은 월동채소 재배 농가와 지역 주민들을 만나 현장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생산량 증가에 따른 가격 안정과 농가 소득 보전방안을 집중 논의했다. 제주도의 ‘2025년산 주요 월동채소 재배동향

경상국립대학교 김재연 교수팀, 작물 육종의 게임 체인저 ‘초고효율 프라임 에디터’ 개발

[뉴스스텝] 경상국립대학교(GNU·총장 권진회) 작물유전체교정연구실(김재연 교수팀)과 그린바이오 벤처기업 ㈜눌라바이오가 공동연구를 통해 쌍떡잎식물의 유전자를 기존 대비 획기적인 효율로 교정할 수 있는 ‘초고효율 프라임 에디팅(Ultra-efficient Prime Editing, 이하 UtPE)’ 기술 개발에 성공했다. 프라임 에디팅 기술은 유전자 이중나선 절단 없이 DNA 염기서열을 원하는 형태로 자유자재

청주시, 민선 8기 소통 행정 이어간다… 주민과의 대화 추진

[뉴스스텝] 청주시가 2026년에도 시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12일부터 2월 25일까지 43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주민과의 대화’를 추진한다.이범석 청주시장 주재로 진행되는 이번 주민과의 대화는 시민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청주시가 시정계획을 설명하고 그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 및 건의사항을 직접 청취함으로써 폭넓게 소통하고 공감하는 시정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첫 행사는 12일 오후 상당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