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민문화회관, 어린이를 위한 무료영화 상영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3 19:10:22
  • -
  • +
  • 인쇄
오는 22일(일) 어린이영화 “크루즈패밀리” 상영
▲ 통영시민문화회관, 어린이를 위한 무료영화 상영회 개최

[뉴스스텝] 통영시는 어린이를 위한 영화 '크루즈 패밀리'를 오는 22일 오전 11시, 오후 2시에 통영시민문화회관 소극장에서 무료 상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어린이영화 상영회는 2024 통영시민문화회관 기획공연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공간 조성과 아동·청소년의 문화 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진행된다.

'크루즈패밀리'는 태어나서 지금까지 동굴 주변을 떠난 적 없는 크루즈 패밀리가 새로운 세상을 만나며 겪는 수많은 위험과 도전을 용기와 사랑으로 극복하고 자신의 꿈을 이루는 스토리이다. '쿵푸팬더'와 '슈렉'으로 대표되는 드림웍스 제작진의 아름다운 영상미와 코믹한 액션이 돋보이며, 가족간의 사랑과 협력,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는데 특히 가부장적인 아버지 ‘그루그’와 자유로운 생각을 가진 딸 ‘이프’ 사이의 갈등과 해소 과정은 연말에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손색이 없다.

통영시민문화회관은 지난 6월부터 매월 마지막 일요일에 어린이를 위한 영화상영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아동·청소년들이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11월까지 매월 2회씩 상영해 총 14회 누적관객 1,360여 명이 무료관람한 것으로 집계됐다. 2025년에도 시민들이 일상에서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민문화회관 누리집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본 작품은 전 연령 관람가능으로 입장료는 무료이며, 상영시간 30분 전부터 선착순(290명)으로 입장가능하다. 2024 통영시민문화회관 기획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통영시민문화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시 남구보건소, 금연구역 합동 점검으로 간접흡연 피해 최소화

[뉴스스텝] 포항시 남구보건소는 지난 5일부터 지역 내 법정 금연구역으로 지정된 공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흡연 행위 근절과 시민 건강 보호를 위한 주·야간 합동 점검·단속을 실시하고 있다.오는 12월 17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점검은 보건소를 비롯한 유관기관으로 구성된 8개 조의 합동 점검반이 주·야간으로 주요 금연 구역에 대한 순회 점검으로 실시된다.주요 점검 대상은 공공청사, 의료기관, 유치원, 어린이집,

진안군치매안심센터, 치유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진안군치매안심센터는 13일 진안고원 치유숲에서 백운면 치매 환자 및 인지 저하자 20명을 대상으로 치유프로그램을 운영했다.이번 자원 연계 치유프로그램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해 치매 어르신에게 맞춤형 치유 활동을 제공함으로써 치매 악화 예방, 사회적 교류 증진, 인지 자극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운영됐다.프로그램은 치매 어르신 및 인지 저하자를 대상으로 원예 활동 등 인지 자극을

충남도, 5개 대학 밀집 천안 안서동 대학로 ‘새단장’

[뉴스스텝] 민선 8기 힘쎈충남 공약 사업인 ‘안서동 대학로 조성’이 마무리 단계에 돌입했다.충남 천안시 안서동 대학로가 청년이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쾌적한 도시 공간으로 새단장한다.도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6년 생활권 보행환경 종합 정비 사업’ 공모에 천안 안서동 대학로 일대가 최종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보행자 중심의 쾌적한 도시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되는 전국 단위 공모사업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