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달라진 장위전통시장, 22일부터 3일간만 김장철 맞이 이벤트 열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2 19:10:20
  • -
  • +
  • 인쇄
쾌적한 장보기 환경 조성을 위한 아케이드 공사 후 11/7 영업 재개를 맞이해 22~24일 고객감사 이벤트 열어
▲ 이벤트 포스터

[뉴스스텝] 서울 성북구 대표 전통시장인 장위전통시장에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김장철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가 열린다.

장위전통시장은 고객의 쾌적한 장보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대대적 시설 개선이 이뤄지고 있다. 10월 4일부터 아케이드 막바지 핵심 공사를 위해 잠시 문을 닫았다가 11월 7일 한 달 만에 영업을 다시 시작했다.

추가적인 시설 개선을 위해 아직 공사가 진행 중이지만 영업 재개를 맞이해 ‘새롭게 달라질 장위전통시장’이라는 청사진을 내걸고 3일간의 통 큰 이벤트를 시작한다. 23일 오전 9시부터 절임배추 판매를 시작해 많은 고객이 몰릴 것으로 전망된다.

행사 기간 장위전통시장에서 당일 2만 원 이상 물품 구매 시 앞치마 또는 고무장갑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경품응모권을 증정한다.

경품은 TV, 인덕션, 에어프라이어, 커피머신, 온누리상품권 등 실속 있는 상품들로 준비돼 있다. 경품추첨은 24일 금요일 오후 3시에 시장 후문에 있는 상인회 사무실 앞 부스에서 진행된다.

이 밖에도 키다리 삐에로가 시장 방문 고객들을 위해 풍선을 나눠주고 있으며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돼 연말 행사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아직 공사가 진행 중인 점을 감안해 장위1동에서 시장 후문으로 들어가는 곳곳에 안내표시를 설치해 처음 방문하는 고객들도 쉽게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아케이드 설치 공사와 이번 김장철 고객감사 이벤트로 장위전통시장이 더욱 많은 주민들이 찾는 지역 명소가 되길 바란다”라며 “성북구청은 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학교 주변 유해환경 점검 실시

[뉴스스텝]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은 2025년 10월 1일 죽도동 일대에서 포항북부경찰서와'2025년 2학기 개학기 학교 주변 유해환경 점검'을 실시했다.이번 합동점검은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의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학교 주변의 PC방, 편의점 등 청소년 출입이 잦은 업소를 직접 방문하여 유해환경 실태를 점검했다. 특히 청소년 대상 출입·고용 제한 준수 여부, 술

대구 서구, 추석 명절 장보기 행사 및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추진

[뉴스스텝] 대구 서구청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는 물가 상승과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동참 속에 공무원, 유관 기관 단체, 상인회 등이 함께 참여해 제사용품과 농·축·수산물을 구매하며 힘을 보탰다

류한국 서구청장, 서대구역‘일일 명예역장’위촉

[뉴스스텝] 대구 서구청은 10월 2일 코레일 대구본부와 함께 ‘추석맞이 고객 감사 행사’에 참여해, 서대구역에서 귀성객과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명절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서대구역 역사 이용객 500만 명 돌파에 대한 감사의 뜻과 함께,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즐겁고 안전한 여행길을 선물하기 위해 서구청, 코레일 대구본부, 대구교통공사가 함께 마련한 자리이다. 이날 류한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