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문화의전당 2023 방방곡곡 문화공감 선정작 -가족음악극 '더 클라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9 19:10:11
  • -
  • +
  • 인쇄
10명의 광대가 선보이는 동화 같은 따뜻한 이야기
▲ 가족음악극 이 오는 12월 2일(토) 오전 11시, 오후 3시 중구문화의전당 함월홀 무대에서 펼쳐진다.

[뉴스스텝] 울산 중구문화의전당(관장 이경희)은 올해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방방곡곡 문화공감’ 국비 공모사업을 통해 다양한 민간 우수 공연프로그램을 유치했다.

이 가운데 가족음악극 '더 클라운'이 오는 12월 2일 오전 11시, 오후 3시 중구문화의전당 함월홀 무대에서 펼쳐진다.

가족음악극 '더 클라운'은 극단 ‘벼랑끝날다’의 작품으로, 2021년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에서 특별상을 수상하며 대중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해당 작품은 대사 없이 표정과 몸짓으로 진행되는 논버벌(비언어) 극으로, 사랑과 용서, 격려와 용기, 배려와 감사함의 가치를 조명하는 동화 같은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신비한 액자, 타자기, 이상한 가족, 탈옥 4개의 이야기(에피소드)로 전개된다.

평온한 일상을 보내고 있던 10명의 ‘광대(clown)’들은 우연히 일상을 뛰어넘는 신기한 체험을 겪게 된다. 그리고 이를 통해 사랑, 희망, 그리움, 자유에 대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특별히 이번 공연에서는 연극 음악 전문 단체인 ‘드라뮤직’이 실시간(라이브) 연주를 선보이며, 극의 생동감을 더할 예정이다.

마음을 울리는 감동적인 이야기, 배우들의 따뜻하면서도 애잔한 연기는 인생의 소중한 가치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공연 입장료는 전석 2만 원으로, 예매는 공연 전날인 12월 1일 오후 6시까지 중구문화의전당 누리집에서 가능하다.

중구문화의전당은 사전 예매 종료 후 남은 좌석에 한해 공연 당일 공연 1시간 전부터 2층 함월홀에서 현장 예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천시, 2025년 국민권익위 종합청렴도 3등급 유지

[뉴스스텝] 김천시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실시한 ‘2025년도 공공기관 종합청렴도 평가’ 결과, 지난해와 동일한 3등급(청렴체감도 4급, 청렴노력도 2급)을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매년 실시되는 국민권익위 종합청렴도 평가는 민원업무 경험이 있는 시민과 내부 공직자 등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청렴체감도 60%)와 기관의 반부패 추진 노력 및 지표 이행 실적(청렴노력도 40%), 부패사건 발생 현황을

전북이레누수, 365일 따뜻한 마음 모아 전주시 주거 취약 가구 지원

[뉴스스텝] 전주지역 종합설비 전문업체인 ‘전북이레누수’(대표 양인수)는 24일 전주시를 찾아 주거 취약 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금 365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신뢰와 성원을 이웃에게 환원하겠다는 양인수 전북이레누수 대표의 철학에서 비롯된 것으로, 전북이레누수는 지난 2022년부터 올해까지 4년간 매년 365만 원씩 총1460만 원을 후원하며 따뜻한 나눔을 이어오고

서천군, 2개사 101억 규모 道 합동 투자 협약 체결!

[뉴스스텝] 서천군은 지난 23일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연우와 ㈜센서테크 등 2개 기업과 총 101억원 규모의 충청남도 합동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김기웅 서천군수와 김태흠 충남도지사를 비롯해 ㈜연우 홍지연 대표, ㈜센서테크 고성석 대표 등 6개 시군 18개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서천군에 투자를 결정한 ㈜연우는 화장지와 물티슈 등을 생산하는 기업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