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떼춤', 공식 포스터 공개…30일 첫 방송 '기대감 UP'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27 19:05:44
  • -
  • +
  • 인쇄
▲ [사진 = JTBC 제공]

[뉴스스텝] JTBC가 선보이는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떼춤-100댄서'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25일 공개된 JTBC '떼춤-100댄서'('떼춤') 공식 포스터는 화려한 조명이 가득한 서울의 밤을 배경으로 담았다. 이와 함께 예능 대세인 MC 김용명과 이은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댄서 립제이, 아이키, 리헤이, 하리무가 개성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보여주며 남다른 비장함을 드러냈다.

또한 프로그램명 '떼춤-100댄서'와 수많은 댄서가 모인 이미지를 넣어 '떼춤'으로 하나 되는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출범을 알렸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수많은 댄서들이 서울 곳곳에 등장해 역대급 스케일의 무대를 예고했고, 웅장한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아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떼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댄서들이 모여 전 세계를 떼춤으로 뒤흔들 100인의 글로벌 떼춤단 100댄서를 꾸려나가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3부작으로 선보이는 '떼춤'은 글로벌 프로젝트의 프리퀄 시즌으로, 한국에서 진행되는 세 번의 대규모 떼춤을 통해 단 100명의 지원자만이 '100댄서'가 되어 첫 행선지 라스베이거스로 향하는 글로벌 티켓을 얻을 수 있다.

'비긴 어게인', '힙합의 민족', '바라던 바다', '플라이 투 더 댄스' 등을 이끈 한국 음악 예능 간판 프로듀서 송광종 PD 및 제작진이 기획해 첫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떼춤'은 30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사업 어디까지 왔나!

[뉴스스텝] 횡성군 공근면 어울림타운에서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을 위한 중간설계 용역결과 주민설명회가 30일 개최됐다. 지난 2024년 5월 24일 국가보훈부와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이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사업 실시협약서를 체결한 이후 주민을 대상으로 첫 설명회가 개최된 것이다. 이날 설명회는 국가보훈부 국립묘지정책과 주관으로 진행됐고, 지역주민들과 호국원 조성사업 방향을 공유하고 주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자

고창군, 코레일 여행공방과 함께하는 ‘선운사 상사화 자전거 투어’ 진행

[뉴스스텝] 고창군은 지난 27~28일(1박2일) 진행된 ‘에코레일열차 특별운행 자전거 여행상품’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30일 밝혔다. 수도권 자전거 동호인과 일반 관광객 등 150여명이 참여했다.상품은 서울역을 출발하여 정읍역으로 도착하는 특별편 에코레일 열차를 활용해 운영됐다. 수도권 관광객들에게 세계유산도시 고창의 가을길과 친환경 자전거 여행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참가자들은 고창의

충남도, 오천항·갈매못성지 쉽고 빨리 간다

[뉴스스텝] 앞으로 충남 보령시 오천면 일원에 위치한 국가 사적인 충청수영성과 낚시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오천항, 천주교 성지로 유명한 갈매못성지 가는 길이 한층 편리해진다.도 건설본부는 30일 오천면 소성리 일원에서 오천우회도로 개통식을 개최했다.김태흠 지사의 민선8기 4년 차 시군 방문에 맞춰 마련한 이날 개통식에는 김 지사와 지역 주민 등 200여 명이 참가, 새로운 길 탄생에 대한 축하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