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 고향사랑기부 빅이벤트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6 18:45:18
  • -
  • +
  • 인쇄
10만 원 이상 기부자 대상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인기 답례품, 커피쿠폰 등 사은품 증정
▲ 강원특별자치도, 고향사랑기부 빅이벤트 실시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는 연말을 맞이하여 국민들의 연말 정산을 돕기 위해 고향사랑기부 빅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1월 17일부터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며, ‘추가 선물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구성된다.

‘추가 선물 이벤트’는 강원도 외에 주소를 두고 강원특별자치도 '도청'에 10만 원 이상 기부한 사람을 대상으로, 매주 30명을 선정하여 3만 원 상당의 답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강원도 외에 주소를 두고 강원특별자치도 '도청'에 10만 원 이상 기부한 사람이 도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면 매주 30명을 선정하여 모바일 커피쿠폰 1만 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 누리집, 도 공식 블로그, 도 공식 인스타그램, 고향사랑e음 이벤트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 고향사랑기부금팀 관계자는 “1년 간 쉼없이 달려온 분들을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많은 분들이 강원특별자치도 '도청' 기부에 참여하시어 세액공제, 답례품 제공 혜택과 함께 이벤트 당첨의 행운을 누리기를 바란다”로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 구성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했다. 이번 인사청문회는 (재)구미문화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검증을 위한 것으로, 지난 5일 구미시장이 인사청문 요청안을 구미시의회에 제출하여 인사청문특별위원회가 구성됐다.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은 총 7명으로, 위원장에 김영태 의원, 간사에 정지원 의원을 비롯해 김민성, 김영길, 김정도, 소진혁, 추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본회의장에서 2026년도 첫 회기인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의사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는 1월 20일까지 8일간의 의사일정으로 진행된다.본회의에 앞서 이정희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구미시가 주최·주관하는 문화·관광·체육 행사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반영할 필요가 있다며 관련 정책 및 제도 도입을 제안했다.이날 본회의에서는 시정질

영광군 지내들영농조합법인, 찰보리쌀·홍미 1,000포 기탁

[뉴스스텝] 영광군은 1월 13일 지내들영농조합법인(대표 김순례)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찰보리쌀과 홍미 각 500포씩, 총 1,000포(약 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각 읍·면사무소에 배부되며, ‘나눔냉장고’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내들 영농조합 대표는 “지역에서 농사지은 곡식을 다시 지역에 나눌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앞으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