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옥 경기도의원, 사회적경제 활성화 공로로 감사패 수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1 18:55:02
  • -
  • +
  • 인쇄
평택협동사회네트워크 정기 총회에서, 지역사회 공헌 인정
▲ 서현옥 경기도의원, 사회적경제 활성화 공로로 감사패 수상!

[뉴스스텝] 서현옥 의원(더불어민주당·평택 3)은 10일, 평택협동사회네트워크사회적협동조합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는 서현옥 의원이 평소 사회적경제 활성화와 공동체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온 데 대한 감사의 표시이다.

서현옥 의원은 지역사회의 사회적경제 생태계 조성과 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정책 발굴 및 지원에 앞장서 왔다. 특히, 평택 지역의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협동조합, 사회적기업 등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해 왔다.

서현옥 의원은 “사회적경제는 경제적 이윤 창출뿐만 아니라 사회적 가치 실현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라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정책 마련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평택협동사회네트워크사회적협동조합 이승희 이사장은 “서현옥 의원은 평소 사회적경제에 대한 깊은 이해와 애정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사회적경제 활성화와 공동체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며, “이번 감사패 수여는 서현옥 의원의 헌신과 열정에 대한 작은 보답이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 발전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서현옥 의원의 이번 감사패 수상은 사회적경제에 대한 그의 끊임없는 노력과 헌신을 인정받은 결과이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LS전선 구미공장, 취약가구에 연탄 2,000장 전달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12일 ㈜LS전선 구미공장으로부터 겨울철 난방이 어려운 취약가구를 위한 연탄 2,000장(200만원 상당)을 후원받았다. ㈜LS전선 구미공장은 구미보건소 방문건강관리 대상자 10가구에게 가구당 연탄 200장씩을 방문 간호사들과 함께 직접 배달하며 온정의 손길을 나눴다. ㈜LS전선 구미공장은 2007년부터 임직원들의 급여에서 일부를 공제해 모금한 우수리 기금에서 매년 구미보건소 방

영양군의회, 제309회 임시회 폐회

[뉴스스텝] 영양군의회는 11월 13일부터 14일까지 제309회 임시회를 열고 회기를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영양군 농촌 기본소득 기본 조례안 영양군 원자력발전 지역자원시설세 특별회계 설치 조례안 영양군 대중교통 무료 이용 지원에 관한 조례안과 같이 군정 현안과 군민 복지 증진에 직결된 주요 조례안 3건을 심사해 모두 원안 가결했다.의회는 특히 정부가 최근 발표한 ‘농어촌 기본소득 시범사업’에 영양

경남도, 2년 연속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종합대상’ 수상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2년 연속 ‘종합대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공공 소통을 선도하는 지자체로서의 위상을 굳혔다.‘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소통 및 마케팅 시상식으로, 기업과 공공기관의 온라인 소통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한다.경남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종합대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