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유' 이적, “존박 나오면 앞으로 안 믿을 것” 프로그램과 우정 사이, 이적-존박의 관계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9 18:56:10
  • -
  • +
  • 인쇄
▲ 사진 제공|KBS 2TV

[뉴스스텝] KBS 2TV ‘싱크로유’의 이적이 존박을 향해 '조건부 절연'을 선언해 그 배경에 궁금증이 모인다.

KBS 2TV '싱크로유'(연출 권재오)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

정규 프로그램 첫 방송에서 최고 시청률 6.1%를 기록, 동시간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고, 공식 무대 영상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에 진입하는 등 화제성과 시청률을 모두 거머쥔 행보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닐슨 코리아 기준)

또한 공개된 3회 미리 보기 영상에서는 볼빨간사춘기 ‘그라데이션’, 존박 ‘Perfect’, 백지영 ‘끝사랑’, 박재범 ‘Seven’, 온유 ‘그랬나봐’, 이창섭 ‘넌 감동이었어’ 등 장르를 넘나드는 꿈의 라인업과 파격적인 커버 무대가 공개돼, 보는 이의 도파민을 폭발시키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 가운데 이적이 평소 단짝으로 알려진 존박에게 절연을 선포해 눈길을 끈다. 이적은 드림 아티스트 라인업에 존박이 등장하자 "존박은 거의 제 동반자다. 어제 방송도 같이 했는데 '싱크로유'에 나온다는 이야기가 없었다"라며 존박이 아닌 AI일 것이라고 호언장담에 나선다.

하지만 존박의 무대 직후 추리단이 술렁이자 이적은 자신감을 상실한 채 “안 나왔으면 좋겠다. 어제 5시간이나 같이 있었다”라고 배신감을 토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급기야 이적은 “나오면 앞으로 저 친구의 어떤 말도 안 믿는다”라며 조건부 절연까지 선언한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단골 아티스트’에 등극한 백지영이 또 한번 스튜디오를 대 혼란에 빠뜨릴 예정. 지금껏 백지영의 모든 무대가 추리단의 실패를 불러일으켰던 만큼, 추리단 역시 남다른 각오로 도전장을 내민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역대급 난이도에 유재석은 “지난 1,2회보다 어렵다”라며 탄식을 터뜨리고, 한 술 더 떠 이적이 “AI가 음정 실수까지 재연한다면 저는 이 프로그램 안하겠다"라며 파격 하차 선언까지 감행한다고.

과연 우정까지 걸린 존박의 커버 무대는 어떨지, 과연 이적과 존박의 진실공방은 어떤 결말을 맺을지, 더불어 '싱크로유' 추리단은 숙원사업까지 되어버린 백지영과의 대결에서 비로소 승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환희의 대반전 뮤직쇼가 될 KBS 2TV ‘싱크로유’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미국산 만다린 무관세 수입 대응방안 모색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올해부터 한·미 자유무역협정(FTA)에 따른 미국산 만다린이 무관세로 수입됨에 따라 감귤 농가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만감류 가격 안정을 도모하기 위하여 12일 농업인 단체장, 품목별 연구회장, 농·감협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국산 만다린 수입 대응 만감류 가격 안정을 위한 관계기관 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미국산 만다린의 수입 시기가 서귀포시 주력 품목인 한라봉,

금산군,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금산군은 영아 양육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건강한 양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시행하는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 안내에 나섰다.이 사업은 0~24개월 미만 영아를 둔 가정에 자격 요건에 따라 기저귀와 조제분유 바우처가 지급된다.기저귀 지원은 첫째아의 경우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기준 중위소득 80% 이하 장애인 자격 보유 가구가 대상이며 둘째아 이상은 기준 중위소득

JB주식회사, (재)천안시복지재단 2000만원 후원

[뉴스스텝] 천안시는 13일 JB주식회사가 (재)천안시복지재단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충남권역 도시가스 공급 업체인 JB주식회사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2,000만 원 상당을 천안시에 기탁해 왔다.이외에도 충남도를 비롯한 아산, 세종 등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우재화 JB주식회사 대표는 “안정적인 도시가스 공급은 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