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후원자 감사의 날 개최…따뜻한 마음 나누는 특별한 시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30 18:55:53
  • -
  • +
  • 인쇄
▲ 2024 마포구 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는 박강수 마포구청장

[뉴스스텝] 마포구는 30일 오후, 마포중앙도서관 세미나실에서 ‘2024 마포구 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감사의 날’은 이웃돕기 사업과 주민참여 효도밥상 사업 등에 참여한 후원자에게 감사를 전하고 기부 문화를 지역에 확산하기 위해 마포구가 마련한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박강수 마포구청장을 비롯해 마포를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어준 후원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발달장애인 하트하트앙상블의 공연으로 막을 연 행사에서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후원자들에게 표창장과 감사패, 감사장을 수여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기부를 실천하면서 우리 마포에 용기와 희망을 전해주신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우리 마포가 효심 가득한 마포, 나눔 가득한 마포가 될 수 있도록 언제나 따뜻한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마포구는 어린이, 장애인, 어르신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선진 마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행사의 마지막 순서인 나눔토크 콘서트는 이재용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박강수 마포구청장도 함께 참여해 구민 모두의 삶에 스며드는 촘촘한 복지를 지향하는 구의 복지 비전인 ‘실뿌리복지’와 나눔에 대한 가치를 전파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년 영양군 고위직 공무원 폭력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영양군은 24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오도창 군수를 포함한 고위직 공무원 34명을 대상으로 『2025년 영양군 고위직 공무원 폭력예방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고위직 대상 맞춤형 별도 교육 실시 의무화에 따라건전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조아라 폭력예방 통합교육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진행됐다. 이날 폭력예방 교육에서는 조직과 성인지감수성의 관계, 직장 내 성희롱

장흥군, 장흥특산물 홍콩 직수출 ‘안정적 시장 개척’

[뉴스스텝] 장흥군은 20일 정남진장흥농협 농산물산지유통센터(APC)에서 지역 대표 특산물인 표고버섯, 무산김 등의 홍콩 수출 선적식을 가졌다고 전했다.수출 물량은 표고버섯 4.8톤, 무산김 3만 봉 등 약 5억 1천만 원으로, 40피트 컨테이너 2대에 달하는 물량이다.선적된 품목들은 25일 부산항에서 출발할 예정이며, 올해 12월 한차례 추가로 수출길에 오를 예정이다.이번 수출은 지속적인 현지 시장 홍보

대전 서구, 대한민국 지자체 홍보대상 인구 대책 부문“대상”수상

[뉴스스텝] 대전 서구가 ‘제2회 대한민국 지자체 홍보대상’에서 인구 대책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한국미디어영상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홍보대상은 전국 지자체의 정책 홍보 우수 사례를 발굴·시상하는 경연대회다. 구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가족이 행복한 도시, 아이 키우기 좋은 대전 서구’를 주제로 한 영상 홍보가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다. 해당 영상은 △전국 최초로 시행한 다자녀가구 재산세 50% 감면 및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