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신보 'TEENFRESH' 재이·윤·세은 트레일러 공개! 더 강력해진 '틴프레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6 18:55:21
  • -
  • +
  • 인쇄
▲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그룹 스테이씨(STAYC)가 개인 트레일러를 모두 공개하며 전 세계 팬심을 매료할 준비를 마쳤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재이, 윤, 세은의 트레일러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속 스테이씨는 멤버마다 다채로운 스토리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재이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을 미소 짓게 했고, 윤은 'YES'라고 적힌 카드를 들고 어딘가로 나서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유발했다.

세은 역시 서로 다른 매력으로 1인 2역을 완벽하게 표현해 내며 스테이씨가 이번 앨범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스테이씨는 비비드한 색감과 풍선껌, 비눗방울,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로 발랄한 무드를 배가시켰고,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 연기로 상큼한 비주얼을 드러내며 새 앨범 'TEENFRESH'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TEENFRESH'는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한 매력을 극대화한 앨범이다. 스테이씨는 타이틀곡 'Bubble (버블)'을 통해 차별화된 청량함과 오렌지맛 탄산의 긍정 에너지를 선보일 전망이다.

'Bubble'로 컴백을 앞둔 스테이씨는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관심을 끌고 있다.

컴백 포스터와 스케줄러, 앨범의 전체적인 무드를 엿볼 수 있는 공간인 신규 홈페이지를 오픈하는 등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또 오는 9월부터 내년까지 진행되는 데뷔 첫 월드투어 소식을 전하며 글로벌 영향력도 알린 바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