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신보 'TEENFRESH' 재이·윤·세은 트레일러 공개! 더 강력해진 '틴프레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6 18:55:21
  • -
  • +
  • 인쇄
▲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그룹 스테이씨(STAYC)가 개인 트레일러를 모두 공개하며 전 세계 팬심을 매료할 준비를 마쳤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재이, 윤, 세은의 트레일러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속 스테이씨는 멤버마다 다채로운 스토리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재이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을 미소 짓게 했고, 윤은 'YES'라고 적힌 카드를 들고 어딘가로 나서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유발했다.

세은 역시 서로 다른 매력으로 1인 2역을 완벽하게 표현해 내며 스테이씨가 이번 앨범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스테이씨는 비비드한 색감과 풍선껌, 비눗방울,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로 발랄한 무드를 배가시켰고,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 연기로 상큼한 비주얼을 드러내며 새 앨범 'TEENFRESH'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TEENFRESH'는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한 매력을 극대화한 앨범이다. 스테이씨는 타이틀곡 'Bubble (버블)'을 통해 차별화된 청량함과 오렌지맛 탄산의 긍정 에너지를 선보일 전망이다.

'Bubble'로 컴백을 앞둔 스테이씨는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관심을 끌고 있다.

컴백 포스터와 스케줄러, 앨범의 전체적인 무드를 엿볼 수 있는 공간인 신규 홈페이지를 오픈하는 등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또 오는 9월부터 내년까지 진행되는 데뷔 첫 월드투어 소식을 전하며 글로벌 영향력도 알린 바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광양시보건소, 2025년 모범음식점 신규 모집

[뉴스스텝] 광양시보건소는 9월 8일부터 9월 19일까지 2025년 모범음식점 신규 지정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모범음식점 지정 제도는 식품위생 관리와 서비스가 우수한 업소를 선정해 지정·관리하는 제도로, 위생적이고 안전한 외식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신청 대상은 광양시에 영업신고 후 6개월 이상 영업 중인 일반음식점 또는 집단급식소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업소는 신청서를 작성해 광양시보건소 식

금산군 청소년수련관, ‘내 고장 사랑하기 삼봤다!’ 활동

[뉴스스텝] 금산군 금산다락원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6일 ‘내 고장 사랑하기 삼봤다!’ 활동을 전개했다.이 활동은 청소년 수련 활동 국가 인증 프로그램으로 지역의 대표 특산물인 인삼을 직접 체험하며 인삼의 역사, 재배 과정, 인삼의 효능 및 효과에 대해 학습하는 기회를 가졌다.학생들은 금산인삼이 세계 여러 나라의 인삼과 다른 점을 배웠으며 새싹 인삼을 키트에 심어보는 체험과 전문가 강연 등을 통해 인삼에 대

금산군, 수당지구 농어촌 마을하수도 정비사업 이달 말 준공

[뉴스스텝] 금산군은 주민의 위생환경 개선 및 봉황천 수질 생태계 보전을 위해 추진하는 수당지구 농어촌 마을하수도 정비사업을 이달 말 준공할 예정이다이 사업은 국·도비 포함 약 80억 원의 예산을 투입해 제원면 수당2·3리, 군북면 호티3리 등 3개 마을에 하수관로 6.2km 및 맨홀펌프장 3개소, 배수설비 143가구 등 하수처리시설을 설치했다. 이에 따라 개별 가구에 설치된 정화조를 폐쇄하고 하수를 금산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