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방방곡곡 SNS 구독 홍보활동 펼쳐 “통영시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6 18:35:20
  • -
  • +
  • 인쇄
통영시 공식 SNS채널 6종, 통영소식지 ‘통영마당’ 운영
▲ 통영시 방방곡곡 SNS 구독 홍보활동 펼쳐 “통영시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뉴스스텝] 통영시는 지난 14일 한산대첩승전 축하퍼레이드가 펼쳐진 무전대로에서 통영시 공식 SNS채널 구독자 확보를 위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시에서는 지난 6일부터 14일까지 9일간 제63회 통영한산대첩축제 홍보영상을 재미있게 제작해 SNS 구독·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및 시 공식 SNS채널을 소개하고, 홍보물을 배부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통영시는 올 4월 개설한 ‘당근’채널 외에도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까지 총 6종의 SNS채널과 통영소식지 ‘통영마당’을 잡지형, 모바일형으로 병행해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통영시는 KBS 전국노래자랑 예심 현장, 2024년 통영시 인구의 날’기념식 행사장 등 통영시 주요 행사장을 찾아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통영시 SNS 구독과 통영소식지 ‘통영마당’홍보를 통해 시민들이 시정소식 및 다양한 생활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각종 행사에 직접 발로 뛰는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통영시 공보감사실 관계자는 “소통과 홍보의 중요성이 대두함에 따라 SNS 채널 및 소식지를 통해 재미있고 도움이 되는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