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 힘으로 문경시청 실업선수단 잇단 승전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6 18:46:01
  • -
  • +
  • 인쇄
소프트테니스, 육상, 씨름 전국 제패
▲ 긍정의 힘으로 문경시청 실업선수단 잇단 승전보!!!

[뉴스스텝] 문경시는“문경시 체육을 대표하는 소프트테니스, 육상, 씨름단은 현재 전국을 제패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소프트테니스단은 지난 2월 안성에서 열린“2024 소프트테니스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남자 3명(김범준, 문대용, 진희윤), 여자 4명(송지연, 김유진, 엄예진, 황보민) 총 7명의 선수가 국가대표에 발탁되어 현재 진천선수촌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세계대회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이어 육상단은 지난 23일 전남 여수에서 열린“KTFL 전국실업육상경기대회”에 참가하여 조하림(3,000mSc) 1위, 이동욱(1,500m) 3위, 김학수(10,000m) 3위, 단체전 4x1,500mR(계주) 3위에 입상하는 등 2024년 첫 대회부터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특히, 3,000mSc(장애물)에서 1위를 차지한 조하림(28세) 선수는 現 한국신기록 보유자이다.

씨름단은 지난 2월 태안에서 열린“설날장사씨름대회”에 김보경(한라급) 선수의 한라장사를 시작으로 4월 22일 문경실내체육관에서 열린“민속씨름 문경장사씨름대회”에 참가하여 홍승찬(태백급) 선수가 생에 첫 태백장사에 등극했다.

기세를 몰아 다음날인 24일 황성희(금강급) 선수도“금강장사 결정전”에 김태하(수원특례시청)를 상대로 3-2로 승리하며 개인통산 3번째 황소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신현국 문경시장은“스포츠·관광 도시 문경시 홍보를 위해 앞장서고 있는 실업선수단이 현재 다방면으로 종목 상관없이 각종 전국 단위 대회에 참가하여 국가대표 선수 발탁, 대회 우승 등 성적을 거두고 있는 감독, 선수들이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제시가족센터, 거붕백병원과 업무 협약 체결

[뉴스스텝] 거제시가족센터는 지난 23일 거붕백병원과 지역 내 다문화가족 및 외국인주민의 의료 접근성 향상과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다문화 및 외국인가족 등 지역 주민의건강 증진과 의료서비스 이용 편의성 제고를 위한 공동 협력 △지역사회 복지 및 의료 복지 향상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거제시가족센터와 거붕백병원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언어적·정보적 취약

보은군, 충북 최초 시행‘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뉴스스텝] 충북 보은군이 발달장애인의 사회활동 안전망을 강화하기 위해 충북도내 최초로 ‘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지원사업을 오는 10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발달장애인이 사회활동 중 타인에게 신체·재산상 피해를 입힌 경우 피해자에게 보상해 주는 제도로, 발달장애인의 생활 안정과 사회 참여 확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보은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모든 발달장애인(지

용인특례시 상현2동, 주민 화합 위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 개최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28일 상현2동 행정복지센터와 상현공원 일원에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가 이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소실봉문화축제위원회주최로, 주민이 준비하고 참여하는 화합의 장으로 꾸며졌다.소실봉 축제는 예전 느진재 ‘만현’ 마을의 정서를 되살리고 지역 고유의 문화자산을 계승·발전 시키기 위해 매년 이어오고 있다.이상일 시장은 축제 현장을 찾아 공연을 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