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이알, 세종 나눔명문기업 가입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9 18:45:38
  • -
  • +
  • 인쇄
세종 14호 … 3년간 1억원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 약속
▲ ㈜케이이알이 세종시 나눔명문기업 14호에 가입했다. 사진은 좌부터 이희정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김윤회 세종모금회 부회장(흥덕산업 대표), 진정희 케이이알 부대표, 장세희 케이이알 대표, 최민호 세종시장, 박상혁 세종모금회 회장, 이영옥 세종시청 보건복지국장이 성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스텝] 행복도시 세종시의 나눔명문기업 14호가 탄생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9일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 세종시청 세종실에서 장세희 주식회사 케이이알 대표, 진정희 부대표, 최민호 세종시장, 박상혁 세종모금회장, 김윤회 세종모금회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주) 케이이알 세종 나눔명문기업 14호 가입식’을 가졌다.

주식회사 케이이알은 앞으로 법인 명의로 3년간 1억원의 성금을 기부하여 세종지역 어려운 이웃들 돕는데 앞장서기로 했다.

주식회사 케이이알은 세종특별자치시 연동면 명학산업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대한민국 첨단국방산업 무기체계, 미래모빌리티 산업, 친환경 첨단소재를 활용한 전자파 흡수체, 전자파 정밀 측정 시스템, 고출력 전자파 방호시스템 설계 및 생산하는 국내 전자파 분야의 종합 솔루션 기업이다.

장세희 ㈜케이이알 대표는 “나눔을 실천하는 주변 기업들의 선한 영향력을 보고, 기업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우리 회사도 지역사회 일원으로 지역 발전에 보탬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나눔명문 기업에 가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눔명문 기업의 사회적 책임감을 가슴 깊이 통감하면서 다양한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가입 소감을 밝혔다.

한편, ㈜케이이알은 장세희 대표가 운영하는 세종시 여성기업으로서 지난 2023년 7월에는 제2회 여성기업 주간 기념 세종시 여성기업 대회에서 우수 여성기업인 세종시장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태백시, 2025-2026절기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실시

[뉴스스텝] 태백시는 올겨울 인플루엔자 유행에 대비해 중증으로 진행될 위험이 높은 어린이·임신부·65세 이상 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9월 22일부터 내년 4월 30일까지 예방접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태백시는 의료취약지역 특성을 고려해, 전국과 달리 65세 이상(1960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전체를 대상으로 연령 구간 구분 없이 10월 15일부터 무료 접종을 실시한다. 생후 6개월~13세 어린이 중

영암살이, 한 달간 살아보고 결정하세요

[뉴스스텝] 영암군이 이달 26일까지 두 지역 살아보기 체류형 정착 유도 프로그램 ‘영암살래? 영암살래!’ 참가자를 모집한다. 군서면 모정마을에 마련된 5세대 규모 단독주택에서 1달 동안 머물며 귀농귀촌을 실습하면서 영암에 정착하는 방법을 모색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영암군은 참가자들이 농촌 마을 속에서 이웃과 소통하며 지역 문화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프로그램에는 영암군 이외 지역

단양군 새내기 공무원, 선배에게 실무 직접 배워

[뉴스스텝] 충북 단양군은 지난 17일, 임용 1년 이내 새내기 공무원 34명을 대상으로 ‘2025년 단양 새내기의 슬기로운 공직생활 입문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은 새내기 공무원들이 빠르게 조직에 적응하고 실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민원, 감사, 회계, 공문서 작성, 개인정보 보호 등 주요 업무 분야의 팀장이 직접 강의를 맡아 현장에서 겪는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해 실효성을 높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