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서부희망케어센터, 다문화가족 쌍둥이 백일잔치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7 18:35:35
  • -
  • +
  • 인쇄
▲ 남양주시 서부희망케어센터, 다문화가족 쌍둥이 백일잔치 성료

[뉴스스텝]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는 지난 4일 다문화가정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오! (Oh!) 쌍둥이의 특별한 백일잔치’를 진행했다.

이번 백일잔치는 김광오·김나율·김건률 후원자의 후원으로 기획됐으며, 미숙아로 태어난 다문화가정 쌍둥이의 건강한 성장을 축하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이날 쌍둥이 가족과 지인, 후원자, 서부희망케어센터 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쌍둥이 성장 과정 영상 시청 △백일 축하 인사 △백일 선물 전달 △기념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쌍둥이의 백일을 축하하는 시간을 보냈다.

쌍둥이의 어머니는 “조금 일찍 태어난 아이들이 건강하게 100일을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우리 가족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광오 후원자는 “온라인 모금 사연을 통해 쌍둥이가 배 속에 있을 때부터 함께해왔는데, 이렇게 건강하게 태어난 모습을 보니 감동적이다”며 “아이들이 지금처럼 밝고 건강하게 자라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김기수 센터장은 “오늘 잔치에 참여한 모두가 한 가족이 되는 시간이었다”며, “쌍둥이 가정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 준 후원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소외되는 이웃을 위한 다양한 가족지원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광오 후원자는 2017년부터 다문화가족을 위한 꾸준한 후원과 관심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릉시, “기다림이 바뀐다” 스마트 버스 승강장 전격 운영

[뉴스스텝] 강릉시가 다양한 체감형 ITS 서비스 제공을 통해 2026 강릉 ITS 세계총회 성공개최 준비와 미래 교통 선도도시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교통약자와 시민 모두가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강릉노인종합복지관 스마트 버스 승강장 등 4개소를 26일부터 정식 운영한다. 이번에 운영을 시작한 스마트 버스 승강장은 냉난방 시스템, 온열 의자, 에어커튼, 자동문, 미세

청주시, 지북‧미원‧낭성정수장 정수처리기준 전면 충족

[뉴스스텝] 청주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지북·미원·낭성정수장이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실시한 모든 정수처리 기준을 100% 충족했다고 26일 밝혔다.정수처리 기준은 수질검사만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바이러스나 지아디아 같은 병원성 미생물이 수돗물에 섞이지 않도록 관리하는 기준이다. 즉, 정수장을 운영·관리할 때 반드시 지켜야 하는 안전장치다.상수도사업본부는 환경부 기준(불활성비 1 이상)에 따라 소독능(CT 값)

영동군자원봉사센터 담이랑봉사단, 추풍령면 도계공원 포토존 설치

[뉴스스텝] 충북 영동군자원봉사센터의 담이랑봉사단(회장 정수인)은 주민들이 즐길 수 있는 여가․소통 공간 마련을 위해 추풍령 도계공원 내 포토존 설치 사업을 추진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2025 영동군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 사업의 일환인 담이랑봉사단의 ‘포토존 설치 사업’으로 진행됐으며, 감나무봉사단과 아침해봉사단이 함께 참여해 힘을 보탰다. 단원들은 공원 내 포토존 구조물 설치, 주변 환경정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