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강렬한 메리 크리스마스! 영화 '전장의 크리스마스', 오늘(20일) 개봉! 데이비드 보위 X 류이치 사카모토 ‘크리스마스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0 18:35:11
  • -
  • +
  • 인쇄
▲ 크리스마스 포스터

[뉴스스텝] 사전 시사회 이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영화 '전장의 크리스마스'가 오늘 개봉을 맞이한 가운데, 데이비드 보위와 류이치 사카모토의 강렬한 케미가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포스터를 공개했다.[영제: Merry Christmas, Mr. Lawrence | 수입/배급: ㈜엣나인필름 | 공동제공: ㈜미디어캐슬 | 감독: 오시마 나기사 | 출연: 데이비드 보위, 류이치 사카모토, 기타노 다케시, 톰 콘티]

'전장의 크리스마스'는 영화음악의 거장 류이치 사카모토의 첫 영화음악이자 대표곡으로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Merry Christmas, Mr. Lawrence’가 탄생한 전설 속의 명작으로, 41년 만에 국내 소환되어 최초 개봉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은 올겨울 최고의 기대작이다.

오늘 개봉을 기념하며 공개된 크리스마스 포스터는, 영화 속 가장 강렬한 장면 중 하나이자 류이치 사카모토가 만든 테마곡의 제목인 ‘Merry Christmas, Mr. Lawrence’를 상징하듯 빨강과 초록의 크리스마스 색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데이비드 보위와 류이치 사카모토가 마주하고 있는 긴장감 넘치는 장면은, 두 사람의 레전드 케미를 극장에서 만나게 될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사전 시사회에서 영화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 역시 “영화관에서 보는 '전장의 크리스마스' 사랑입니다♡ 사카모토 음악+데이비드 보위!!”, “젊은 시절의 데이비드 보위, 류이치 사카모토, 기타노 다케시 보는 것만으로도 좋았다!”,

“Merry Christmas, Mr. Lawrence 극장에서 듣는 건 차원이 다르네요. 미리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영화였어요”, “올해 가장 잘한 일! 전장크 관람”, “세상에서 제일 강렬한 메리 크리스마스”, “2024년 따뜻한 성탄을 보내겠네요” 등 열광적인 극찬을 쏟아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오늘 저녁 7시 아트나인에서 진행되는 송경원 씨네21 편집장과의 GV를 시작으로, 23일(토) 오후 4시 30분 CGV 압구정에서는 김도훈 영화평론가와 김세윤 작가, 28일(목) 오후 7시 30분에는 이화정 영화 저널리스트, 주성철 씨네플레이 편집장과 함께 릴레이 GV를 이어간다.

'전장의 크리스마스' 잭과 요노이 포스터

또한, 공개 직후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전장의 크리스마스' 포스터를 증정하는 개봉주 현장이벤트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CGV를 비롯해 에무시네마, 더숲 아트시네마 등 일부 예술극장에서는 '전장의 크리스마스' 리마스터링 포스터 검 ver.(A3)이, 씨네Q 신도림을 비롯해 씨네큐브, 아트나인 등 일부 예술극장에서는 '전장의 크리스마스' 리마스터링 포스터 꽃 ver.(A3), 롯데시네마에서는 '전장의 크리스마스' 잭과 요노이 포스터를 증정하며,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올겨울 최고의 기대작 '전장의 크리스마스'는 오늘부터 전극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성가족부, 함께해서 더 즐거운 한가위, 가족센터에서 만나요!

[뉴스스텝] 여성가족부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전국 가족센터에서 가족 간 정을 나누는 다양한 가족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8일(일) 밝혔다. 올해 추석 명절 프로그램은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관계 개선 프로그램뿐 아니라 1인 가구, 다문화가족 등 다양한 가족을 대상으로 소통·체험행사 중심으로 마련됐다. 전국 가족센터에서는 가족관계 개선 프로그램, 전통음식 만들기 및 나눔 행사, 가족 단위 또는 가족봉사단의 봉사

행정안전부, 정부24 등 정보시스템 47개 복구,전소된 96개 시스템은 대구센터 이전 추진

[20250929224644-57748][뉴스스텝] 행정안전부는 9월 29일 오전 9시, 윤호중 장관 주재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개최하고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인한 행정정보시스템 장애의 복구 현황과 향후 대응계획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 전소된 7-1 전산실 96개 시스템을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구센터 내 민관협력형 클라우드로 시스템을 이전하기로 결정했고, 윤호중 장관이 오후에 직접

행복청 「목요박물관산책」 연재 마무리, 성과 공유와 확산에 나선다.

[뉴스스텝]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은 올해 1월부터 매월 1, 3주 목요일마다 연재해 온'목요박물관산책'의 성과 확산을 위해 기획물을 책자로 발간할 계획을 밝혔다.'목요박물관산책'은 행복도시 국립박물관단지를 세계적인 명소로 조성하기 위해 기획한 자율적인 연구·학습 모임이다. 국내·외 우수한 박물관을 소개하고 우수사례와 시사점을 분석해 국립박물관단지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