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강렬한 메리 크리스마스! 영화 '전장의 크리스마스', 오늘(20일) 개봉! 데이비드 보위 X 류이치 사카모토 ‘크리스마스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0 18:35:11
  • -
  • +
  • 인쇄
▲ 크리스마스 포스터

[뉴스스텝] 사전 시사회 이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영화 '전장의 크리스마스'가 오늘 개봉을 맞이한 가운데, 데이비드 보위와 류이치 사카모토의 강렬한 케미가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포스터를 공개했다.[영제: Merry Christmas, Mr. Lawrence | 수입/배급: ㈜엣나인필름 | 공동제공: ㈜미디어캐슬 | 감독: 오시마 나기사 | 출연: 데이비드 보위, 류이치 사카모토, 기타노 다케시, 톰 콘티]

'전장의 크리스마스'는 영화음악의 거장 류이치 사카모토의 첫 영화음악이자 대표곡으로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Merry Christmas, Mr. Lawrence’가 탄생한 전설 속의 명작으로, 41년 만에 국내 소환되어 최초 개봉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은 올겨울 최고의 기대작이다.

오늘 개봉을 기념하며 공개된 크리스마스 포스터는, 영화 속 가장 강렬한 장면 중 하나이자 류이치 사카모토가 만든 테마곡의 제목인 ‘Merry Christmas, Mr. Lawrence’를 상징하듯 빨강과 초록의 크리스마스 색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데이비드 보위와 류이치 사카모토가 마주하고 있는 긴장감 넘치는 장면은, 두 사람의 레전드 케미를 극장에서 만나게 될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사전 시사회에서 영화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 역시 “영화관에서 보는 '전장의 크리스마스' 사랑입니다♡ 사카모토 음악+데이비드 보위!!”, “젊은 시절의 데이비드 보위, 류이치 사카모토, 기타노 다케시 보는 것만으로도 좋았다!”,

“Merry Christmas, Mr. Lawrence 극장에서 듣는 건 차원이 다르네요. 미리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영화였어요”, “올해 가장 잘한 일! 전장크 관람”, “세상에서 제일 강렬한 메리 크리스마스”, “2024년 따뜻한 성탄을 보내겠네요” 등 열광적인 극찬을 쏟아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오늘 저녁 7시 아트나인에서 진행되는 송경원 씨네21 편집장과의 GV를 시작으로, 23일(토) 오후 4시 30분 CGV 압구정에서는 김도훈 영화평론가와 김세윤 작가, 28일(목) 오후 7시 30분에는 이화정 영화 저널리스트, 주성철 씨네플레이 편집장과 함께 릴레이 GV를 이어간다.

'전장의 크리스마스' 잭과 요노이 포스터

또한, 공개 직후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전장의 크리스마스' 포스터를 증정하는 개봉주 현장이벤트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CGV를 비롯해 에무시네마, 더숲 아트시네마 등 일부 예술극장에서는 '전장의 크리스마스' 리마스터링 포스터 검 ver.(A3)이, 씨네Q 신도림을 비롯해 씨네큐브, 아트나인 등 일부 예술극장에서는 '전장의 크리스마스' 리마스터링 포스터 꽃 ver.(A3), 롯데시네마에서는 '전장의 크리스마스' 잭과 요노이 포스터를 증정하며,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올겨울 최고의 기대작 '전장의 크리스마스'는 오늘부터 전극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ESG 경영을 선도하는 수원도시공사, 2025년 추석 연휴 기간 종합대책 수립

[뉴스스텝] 수원도시공사는 안전하고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위해 ‘2025년도 추석 연휴 종합대책’을 수립하고 비상운영체계를 가동한다고 29일 밝혔다.수원시연화장은 실내 추모시설 2개소는 사전 예약제로 정상 운영한다. 다만 제례 공간은 폐쇄 되며, 승화원은 추석 당일에만 축소(2회) 운영한다.공영주차장 64개소 가운데 노외 및 노상 주차장는 무료 개방하며, 건물식 및 화물 주차장은 추석 당일에만 무료 개방한

목포-보성선 개통으로 영암에 첫 열차역 생겼다

[뉴스스텝] 영암군에 사상 처음으로 열차역이 생겨 목포와 보성을 오가는 영암군민과 관광객들의 발이 된다. 남해안권 철도망의 핵심축인 목포–보성선이 26일 신보성역에서 개통식을 열고 정식 개통함에 따라, 학산면 ‘영암역’이, 27일부터 영업을 개시했다. 목포-보성선은 보성군 신보성역에서 목포 임성리역까지 82.5㎞를 잇는 노선으로, 하루 열차는 평일 4회, 주말 5회 운행 서비스를 제공한다.영암역 신설로 그

수원시 팔달구, 지역경제 활력 더하는 추석맞이 물가안정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수원시 팔달구는 오는 9월 26일, 지동시장·미나리광시장·못골시장 등 지동교 일원에서 ‘2025년 추석맞이 전통시장 이용 및 물가안정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활성화, 물가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행사에는 팔달구청장, 경제교통과장 등 공직자와 전통시장 상인회, 물가모니터 요원 등 23명이 참여했다.참석자들은 어깨띠와 피켓을 활용해 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