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 심리 스릴러 '청담국제고등학교 2' 이은샘X김예림, 팽팽한 긴장감 엿보이는 투샷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0 18:45:09
  • -
  • +
  • 인쇄
▲ 사진 제공 : 와이낫미디어, 리안컨텐츠

[뉴스스텝] 배우 이은샘과 김예림이 한층 더 깊어진 서사로 ‘청담국제고등학교 2’를 이끈다.

오는 7월 첫 공개를 앞둔 새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2’(연출 임대웅, 박형원 / 극본 곽영임 / 제작 와이낫미디어, 리안컨텐츠)는 귀족학교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권력 게임에 청춘 로맨스가 가미된 하이틴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전작에서 탄탄한 서사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마니아층을 형성했던바, 새롭게 돌아오는 시즌 2를 향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극 중 이은샘은 김해인(장성윤 분)의 추락 사건을 침묵하는 대가로 청담국제고등학교로 전학 온 ‘흙수저’ 김혜인 역을, 김예림은 청담국제고등학교 내 재벌가 모임 다이아몬드 6의 최상위 실세이자 일인자인 학교 실세 백제나 역으로 분한다.

앞선 시즌에서 이은샘과 김예림은 아슬아슬한 심리전과 얽히고설킨 감정선을 밀도 있게 그려내며 극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오늘(9일) 공개된 스틸에는 각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이은샘과 김예림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다.

이은샘은 또 다른 추락사건을 마주한 김혜인의 혼란과 불안을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는가 하면 김예림은 백제나 특유의 날카로운 눈빛과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두 인물의 대립 구도가 시즌 2에서 어떻게 작용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청담국제고등학교 2’는 새롭게 벌어진 충격적인 사건을 기점으로, 교내 권력 판도가 요동치는 과정과 그에 따른 인물 관계 변화를 본격적으로 다룬다.

이에 김혜인과 백제나는 각자의 방식으로 진실에 접근하며 기존 질서를 뒤흔드는 변수로 작용하게 된다고 해 본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예측 불가한 전개를 예고한 가운데 이은샘과 김예림은 각각 김혜인과 백제나를 세밀하게 표현하며 캐릭터에 설득력을 더할 예정이다.

섬세한 감정 연기와 변화된 관계성, 시즌 1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사람의 시너지는 ‘청담국제고등학교 2’의 흥미를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청담국제고등학교 2’는 오는 7월 첫 주 국내뿐 아니라 해외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과 채널을 통해 190여 개국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겨울방학 맞이 파주 농산물 어린이 요리교실 추진

[뉴스스텝] 파주시는 겨울방학을 맞아 미래의 생산자이며 소비자인 어린이들을 위한 ‘파주 농산물 어린이 요리교실’체험 교육을 오는 27일부터 총 6회에 걸쳐 실시한다고 전했다.이번 교육은 ‘파주에서 재배되는 콩으로 만든 두부를 활용한 만두 만들기 체험’을 주제로 겨울방학을 맞이해 초등학생을 둔 가족을 대상으로 교육할 예정이며,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농산물 활용 가공 체험 교육으로 진행된다.‘파주 농

부여 농부영농조합법인,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부

[뉴스스텝] 부여 농부영농조합법인(대표 최동혁)은 부여군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부여군 내 저소득 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자 하는 뜻에서 기탁이 이뤄졌다.부여 농부영농조합법인은 부여군 임천면에 소재한 친환경 농업 단체로, 친환경 농법을 기반으로 벼 재배를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농산물 생산에 힘쓰고 있다.최동혁 대표

공주시, 2026년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 시작

[뉴스스텝] 공주시는 지난 9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이장과 농업인학습단체 임원 및 교육을 희망하는 농업인 등을 대상으로 2026년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 ‘농업리더 특별과정’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2026년 주요 농정 시책을 소개하고 공익직불제 안내와 농작업 안전 관련 중대재해처벌법 설명 등 농업 발전 방안과 관련한 내용을 다뤘다.올해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은 3개 과정 9개 과목으로 편성했으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