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크로넨버그 감독의 '네이키드 런치', 충격적·파격적 비주얼의 1차 포스터 &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0 18:45:21
  • -
  • +
  • 인쇄
▲ 네이키드 런치

[뉴스스텝] 34년 만에 4K로 국내 최초 개봉을 확정한 데이비드 크로넨버그 감독의 '네이키드 런치'가 6월 25일(수) 개봉을 앞두고 1차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영제: Naked Lunch | 수입/배급: ㈜엣나인필름 | 감독: 데이비드 크로넨버그 | 출연: 피터 웰러, 주디 데이비스, 이안 홈]

살충제에 중독된 해충 방역사 ‘윌리엄 리’가 벌레들의 초대로 정체불명의 세계 ‘인터존’에 빠져들며 현실과 환상을 넘나들게 되는 몬스터 무비 '네이키드 런치'가 강렬한 비주얼의 1차 포스터 2종과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네이키드 런치'는 미국 비트 세대의 대표적인 작가 윌리엄 S. 버로스의 문제적 소설과 바디 호러 장르의 창시자인 데이비드 크로넨버그 감독이 만난 작품.

1991년 세상에 공개된 이후 모두를 충격과 혼란에 빠뜨리며 전 세계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가운데, 첫 공개 34년 만인 2025년에 4K로 국내에서 최초로 개봉되는 만큼 개봉 소식이 공개되자마자 관객들의 이목이 순식간에 집중됐다.

이 가운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증폭시키는 1차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2종의 '네이키드 런치' 1차 포스터는 영화의 독특한 세계관을 예고하는 강렬한 비주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인공 ‘윌리엄 리(피터 웰러 분)’이 인간의 형태를 한 거대 벌레 크리처 ‘머그웜프’와 나란히 앉은 채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과 눈빛은 보는 이들에게 긴장과 혼란을 동시에 안겨준다.

여기에 ‘윌리엄 리’가 황량하고 고독한 분위기에서 모래 더미 위에 홀로 앉아 있는 모습까지.

현실과 환각을 오고 가는 경계와 이질적인 공포를 시각적으로 표현해낸 듯한 영제 ‘Naked Lunch’의 기괴한 폰트 역시 영화의 독특하고 기묘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머그웜프’의 정체가 무엇일지, 또한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네이키드 런치' 메인 예고편 역시 오프닝부터 강렬한 비주얼을 통해 순식간에 몰입감을 선사한다.

살충제에 중독되어 아내 ‘조앤(주디 데이비스 분)’에게 총을 겨눴던 그가 ‘머그웜프’에게 ‘인터존’이란 미스터리한 지역으로 초대받는 장면은 앞으로의 이야기 전개에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더욱이 머그웜프 뿐 아니라 말하는 벌레, 곤충 형상의 타자기, 아내와 똑같이 생긴 여성은 물론, 기괴한 지네 비주얼의 인간까지 연이어 등장하며 보는 이들도 함께 현실과 환각을 구분할 수 없게 만든다.

이러한 전개에 “이토록 우아하고 정중하게 지옥으로 초대하는 감독이 있을까?”(The New York Times)”, “감히 도전하라! 아주 매력적인 영화다”(Newsweek)라는 해외 유수 언론의 호평까지 더해진 만큼 관객들은 어떤 충격적인 체험으로 빠져들게 만들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데이비드 크로넨버그 감독의 문제적 걸작 '네이키드 런치'는 다가오는 6월 25일, 국내에서 최초로 개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겨울방학 맞이 파주 농산물 어린이 요리교실 추진

[뉴스스텝] 파주시는 겨울방학을 맞아 미래의 생산자이며 소비자인 어린이들을 위한 ‘파주 농산물 어린이 요리교실’체험 교육을 오는 27일부터 총 6회에 걸쳐 실시한다고 전했다.이번 교육은 ‘파주에서 재배되는 콩으로 만든 두부를 활용한 만두 만들기 체험’을 주제로 겨울방학을 맞이해 초등학생을 둔 가족을 대상으로 교육할 예정이며,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농산물 활용 가공 체험 교육으로 진행된다.‘파주 농

부여 농부영농조합법인,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부

[뉴스스텝] 부여 농부영농조합법인(대표 최동혁)은 부여군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부여군 내 저소득 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자 하는 뜻에서 기탁이 이뤄졌다.부여 농부영농조합법인은 부여군 임천면에 소재한 친환경 농업 단체로, 친환경 농법을 기반으로 벼 재배를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농산물 생산에 힘쓰고 있다.최동혁 대표

공주시, 2026년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 시작

[뉴스스텝] 공주시는 지난 9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이장과 농업인학습단체 임원 및 교육을 희망하는 농업인 등을 대상으로 2026년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 ‘농업리더 특별과정’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2026년 주요 농정 시책을 소개하고 공익직불제 안내와 농작업 안전 관련 중대재해처벌법 설명 등 농업 발전 방안과 관련한 내용을 다뤘다.올해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은 3개 과정 9개 과목으로 편성했으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