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어 아너' 크리에이터 표민수 - 연출 유종선 - 극본 김재환, 명품 드라마 제조 장인들이 뭉쳤다! 이들이 직접 꼽은 킬링포인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7 18:40:07
  • -
  • +
  • 인쇄
▲ 사진 제공: 스튜디오지니

[뉴스스텝] 몰입도와 완성도, 신뢰도까지 꽉 채운 부성 본능 대치극의 신세계가 열린다.

오는 12일(월) 첫 방송될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크리에이터 표민수, 극본 김재환, 연출 유종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테이크원스튜디오 ㈜몬스터컴퍼니)는 자식을 위해 괴물이 되기로 한 두 아버지의 부성 본능 대치극이다.

손현주(송판호 역), 김명민(김강헌 역), 김도훈(송호영 역), 허남준(김상혁 역), 정은채(강소영 역)까지 최강의 배우 라인업을 완성하며 첫 방송 열기를 최고조로 이끌고 있다.

여기에 대한민국 드라마 거장 표민수 감독이 크리에이터로 참여하는 것은 물론 감각적인 연출로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유종선 감독, 트렌디한 위트와 감수성을 선보여온 김재환 작가까지 명품 드라마 제조 장인들이 뭉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진부터 제작진까지 역대급 조합이 의기투합한 만큼 연기, 연출, 극본 등 어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탄탄하게 완성될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이 기다려지는 상황. 그런 가운데 제작진이 직접 '유어 아너'만의 킬링 포인트를 전했다.

먼저 연출을 맡은 유종선 감독은 “강력한 대본과 강렬한 앙상블”을 꼽았다. “인간의 추락과 몸부림을 깊이 있게 다룬 김재환 작가의 밀도 높은 대본에 보는 순간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밝혀 작품에 대한 확신을 드러냈다.

이어 “손현주와 김명민, 두 주인공을 선두로 드라마에 참여한 모든 배우들의 연기적 기세가 대단했다. 서로가 서로의 기세를 높여가는 앙상블을 어서 시청자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전혀 다른 인생을 살아온 두 아버지의 전혀 다른 두 가지 방식의 부성애”를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설명한 김재환 작가는 “회를 거듭할수록 익숙하게 봐왔던 부성애를 의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우리가 관습적으로 존경해 왔던 부성애에 대해 '과연 그것이 옳기만 한 것인가?'라는 의문”을 킬링 포인트라고 답했다.

끝으로 작품의 크리에이터인 표민수 감독은 “대부분의 선한 사람은 항상 선하지 않고, 악한 사람은 항상 악하지만은 않다는 것”이라는 말로 모두가 공감할 만한 포인트를 짚었다.

“경계선을 넘어 악으로 발을 내딛는 순간은 너무도 짧고 찰나에 일어난다”며 “괜찮을 거라고 쉽게 믿고 경계를 넘은 우리의 주인공이 어떤 끝을 맞이하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처럼 배우들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에 눈을 뗄 수 없는 서사와 탁월한 연출과 믿고 보는 퀄리티로 꽉 채울 드라마 ‘유어 아너’는 오는 12일(월) 밤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시, 한강2콤팩트시티 조성사업 순항…주도적 조성 ‘박차’

[뉴스스텝] 김포한강신도시의 완성을 이끌 김포한강2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 순항중이다.‘스마트 자족도시’를 목표로 도시자족능력 함양, 광역교통 확보, 특화성장 등 질적 성장이 기대되는 김포한강2콤팩트시티 사업은 김포시 양촌읍·장기동·마산동·운양동 일원 7,300천㎡를 개발해 총 51,540세대를 공급하는 대규모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다. ‘역세권 콤팩트시티’ 개념을 적용해 지구 내 전철역 주변을 중심으로

정재욱 도의원, 파크골프 건전한 확산 위해 도가 나서야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 정재욱(국민의힘, 진주1) 의원이 최근 경남 파크골프 이용 인구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도 차원의 진흥·지원 기준 마련을 위한 '경상남도 파크골프 진흥 및 지원 조례' 제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파크골프는 비교적 간편한 장비와 규칙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최근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특히 경남은 전국에서도 파크골프 수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로 사는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추진

[뉴스스텝]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을 추진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생신을 맞은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위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미역국과 반찬, 과일 등으로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생신 선물과 함께 안부를 살폈다.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돌봄을 실천하기 위해 매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