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 보기 싫어서' 손해 보기 싫은 신민아-피해 주기 싫은 김영대, 설렘 폭발 스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7 18:40:10
  • -
  • +
  • 인쇄
▲ 손해 보기 싫어서

[뉴스스텝] 신민아와 김영대의 그림 같은 눈맞춤이 공개돼 설렘 모드를 본격 가동한다.

오는 26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다.

코믹과 로맨스를 넘나드는 실력파 제작진 김정식 감독과 김혜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올 하반기 로코 화제작으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앞서 커플 포스터로 완벽한 비주얼 합을 자랑한 신민아와 김영대의 투샷 스틸이 오늘(7일) 공개되며 로맨스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비 오는 날, 우산 하나를 함께 나눠 쓴 채 눈맞춤을 이어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진한 임팩트를 남긴다. 해영과 지욱 사이의 아슬아슬한 거리, 로맨틱한 감성 물씬 풍기는 배경까지 스틸만으로도 한 편의 로맨스 서사가 절로 떠오르게 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간지럽힌다.

가짜 결혼식을 꾸미는 해영의 단기 신랑 알바 제안으로 시작된 두 사람의 인연. 극과 극 성격을 지닌 이들이 서로를 만나 앞으로 어떤 변화를 겪게 될지, 가까워진 사이만큼 설렘을 배가시킬 해영과 지욱의 스토리가 궁금해진다.

더 나아가 29금 수위 높은 대화부터 비속어를 쓰는 등 거침없는 캐릭터를 선보일 신민아와 사연 깊은 편의점 알바생으로 거듭나기 위해 덮수룩한 머리와 안경으로 외적인 변화를 마다하지 않은 김영대까지, 연기 변신을 꾀하며 유쾌한 설렘을 안길 두 사람의 연기 시너지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tvN X TVING 오리지널’은 리니어TV와 OTT 각 시청층의 효율과 만족을 극대화하고자 tvN과 티빙이 공동으로 기획한 드라마다.

월요병 퇴치를 도와줄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는 오는 8월 26일(월) 저녁 8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되며 TVING에서도 동시에 VOD로 서비스된다.

추후 스핀오프는 티빙 오리지널로 공개될 예정이다. 해외에서도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No Gain No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안군, 출산 산후 조리비 대폭 확대 지원

[뉴스스텝] 부안군보건소는 출산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산후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출산 산후 조리비 지원을 기존 50만원에서 최대 130만원으로 대폭 확대 지원한다고 밝혔다.출산 산후 조리비 지원 사업은 민선 8기 공약사업으로 지난 2024년부터 시행됐으며 분만 후 1년 이내 산모를 대상으로 출생아 1인당 50만원 한도 내에서 2024년에는 75명에게 3812만원, 2025년에는 118명에게 총 6

서울시, 시내버스 파업 비상수송대책 전방위 노력…시민 출퇴근길 지원

[뉴스스텝] 서울시는 시내버스 파업에 따른 시민 불편 해소를 위해 13일부터 비상대책본부를 구성하고, 시내버스 파업에 따른 대체 교통수단을 운영 지원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우선 시민들의 이동을 돕기위한 무료 전세버스 등을 운영하고, 시내버스 파업 미참여 및 복귀 버스의 경우 차고지와 지하철역을 연계하는 임시 노선을 운행하는 등 즉각적인 대응을 이어나가고 있다. 마을버스는 현재 정상 운행 중이다. 지

영천시 화남면, 새해맞이 성금 기탁 행렬

[뉴스스텝] 화남면은 지난 12일 열린 주민과의 새해 인사회에서 이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목요회가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각 100만원씩 총 300만원의 성금을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 성금은 병오년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에 나눔의 온기를 전하고자 각 단체에서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주민들이 함께한 자리에서 전달돼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각 단체 관계자들은 “추운 겨울일수록 이웃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