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종업, 절정의 퇴폐美 발산! 미니 2집 ‘SOME’ 무드 샘플러 공개...‘30일 컴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6 18:35:03
  • -
  • +
  • 인쇄
▲ [사진 = MA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가수 문종업이 무드 샘플러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문종업은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OME (썸)’의 첫 번째 무드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사운드와 함께 문종업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다. 문종업은 카메라를 장악하는 치명적인 눈빛과 농익은 포즈, 남성미를 극대화한 패션과 메이크업으로 한계 없는 매력을 입증했다.

특히 문종업은 특유의 서늘한 포스와 퇴폐적인 섹시함, 몽환적인 나른함까지 무드 샘플러 안에 고루 표현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볼수록 빠져드는 블랙홀같은 매력으로 한 단계 성장한 비주얼을 보여준 만큼 문종업이 신보를 통해 그려낼 새로운 이야기에 기대감이 집중된다.

‘SOME’은 문종업이 2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JTBC ‘피크타임’에서 팀 24시로 참여해 글로벌 개인 투표 1위, 팀 순위 최종 3위를 기록하며 뛰어난 역량을 입증한 문종업은 오롯이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SOME’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선보인다.

앞서 문종업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Stuck (스턱)’, ‘X.O.X’, ‘Common (커먼)’, ‘Common’ 잉글리시 버전, ‘Fine (파인)’까지 총 5곡을 소개했다.

타이틀곡 ‘X.O.X’는 문종업(Moon Jong Up)의 시그니처인 MOON(달)을 소재로 가사에 풀어냈으며 문종업이 작사에도 참여해 완성도 높은 곡을 예고하고 있다.

완성형 퍼포머의 무한한 매력을 선보일 문종업의 두 번째 미니앨범 ‘SOME’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전북대, 2026학년도 지역산업학과 신·편입생 모집

[뉴스스텝] 남원시(시장 최경식)와 전북대학교는 지역 특화산업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2026학년도 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남원시 계약학과)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는 남원시 재정지원을 통해 운영되는 근로자 재교육형 계약학과로, 화장품뷰티산업과 목칠공예산업을 전공으로 지역 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2026학년도에는 신입생 40명과 편입생을 모집하며,

완주군서 노벨문학상 수상 1주년 기념 시화전 열려

[뉴스스텝] 한강 시인의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하고, 그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는 특별 시화전이 완주군에서 열리고 있다.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시화협회는 오는 23일까지 완주군청 1층 로비홀에서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1주년 특별 시화전’을 열고 있다. 이번 시화전은 대한민국 문학이 처음으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하며 세계 문학의 중심 무대에 오른 역사적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완주 고산면에 광역농기계수리센터 들어선다

[뉴스스텝] 완주군이 전북도 ‘광역농기계수리센터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농기계 수리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을 중심으로 공공 수리체계를 구축해 농기계 고장 시 신속한 대응과 안정적인 영농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사업으로, 고산면을 비롯한 북부권 6개 면을 아우르는 광역 거점 수리센터를 조성하게 된다. 광역농기계수리센터는 고산면 서봉리 일원에 조성되며, 2026년 1월부터 12월까지 총사업비 1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