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하우스의 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 해외 공식 트레일러 누적 조회 수 8,165만 돌파! 개봉 전부터 쏟아지는 열광적인 반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6 18:35:18
  • -
  • +
  • 인쇄
▲ 블룸하우스의 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

[뉴스스텝] 80년대에 아이들이 실종되고 폐업한지 오래된 ‘프레디의 피자가게’에서 야간 경비를 서게 된 ‘마이크’가 피자가게 마스코트들의 기괴한 실체를 목격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서바이벌 호러테이닝 무비 '프레디의 피자가게'가 오는 11월 15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해외 공식 채널에 공개된 3개의 트레일러 누적 조회 수 8,165만 회를 돌파해 화제다.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엠마 타미, 출연: 조쉬 허처슨, 엘리자베스 라일, 파이퍼 루비오, 매튜 릴라드 외]

'해피 데스데이', '메간' 을 탄생시킨 호러테이닝 맛집 블룸하우스가 가장 잘하는 시그니처 장르로 돌아온다는 소식에 개봉 전부터 전 세계 관객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는 것.

먼저, 지난 5월 유니버설 픽쳐스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공개된 '프레디의 피자가게'의 첫 티저 트레일러는 총 2,881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예비 관객들의 높은 기대치를 증명했다.

첫 티저 영상을 본 예비 관객들은 “우리는 프레디를 맞이할 준비가 됐다”, “블룸하우스 사랑해요”, “나 지금 울고 있어”, “영화 볼 생각에 너무 설렘” 등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쏟아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트레일러의 조회 수는 2,674만 회, 세 번째 트레일러 조회 수는 1,889만 회로 영화의 압도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여기에 '프레디의 피자가게' 를 제작한 블룸하우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역시 누적 조회 수 721만 회를 달성, 이로써 누적 조회 수 총 8,165만 회 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흥행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는 유니버설 픽쳐스와 블룸하우스의 공식 채널에서만 집계된 수치이기에 각 국가별 글로벌 수치를 합산할 경우 이를 훨씬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되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개봉 전 트레일러 공개만으로 전 세계적인 열풍의 시작을 예고한 블룸하우스의 서바이벌 호러테이닝 무비 '프레디의 피자가게'는 11월 15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전북대, 2026학년도 지역산업학과 신·편입생 모집

[뉴스스텝] 남원시(시장 최경식)와 전북대학교는 지역 특화산업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2026학년도 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남원시 계약학과)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는 남원시 재정지원을 통해 운영되는 근로자 재교육형 계약학과로, 화장품뷰티산업과 목칠공예산업을 전공으로 지역 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2026학년도에는 신입생 40명과 편입생을 모집하며,

완주군서 노벨문학상 수상 1주년 기념 시화전 열려

[뉴스스텝] 한강 시인의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하고, 그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는 특별 시화전이 완주군에서 열리고 있다.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시화협회는 오는 23일까지 완주군청 1층 로비홀에서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1주년 특별 시화전’을 열고 있다. 이번 시화전은 대한민국 문학이 처음으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하며 세계 문학의 중심 무대에 오른 역사적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완주 고산면에 광역농기계수리센터 들어선다

[뉴스스텝] 완주군이 전북도 ‘광역농기계수리센터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농기계 수리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을 중심으로 공공 수리체계를 구축해 농기계 고장 시 신속한 대응과 안정적인 영농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사업으로, 고산면을 비롯한 북부권 6개 면을 아우르는 광역 거점 수리센터를 조성하게 된다. 광역농기계수리센터는 고산면 서봉리 일원에 조성되며, 2026년 1월부터 12월까지 총사업비 1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