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어드벤처 영화 '메가로돈 2', 메인 포스터 및 컴백 영상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4 18:40:04
  • -
  • +
  • 인쇄
▲ 액션 어드벤처 영화 '메가로돈 2'

[뉴스스텝] 메가톤급 액션 어드벤처 영화 '메가로돈 2'가 메인 포스터와 컴백 영상을 공개했다.[수입/배급: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l 감독: 벤 휘틀리 l 출연: 제이슨 스타뎀, 오경 외]

'메가로돈 2'는 전 세계에서 가장 깊은 마리아나 해구, 역사상 가장 거대하고 무자비한 포식자가 도사리는 그곳에서 강철 다이버 ‘조나스’(제이슨 스타뎀)가 더 맹렬하게 돌아온 ‘메가로돈’과 짜릿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물살을 가르는 ‘조나스’와 그를 바짝 추격하는 ‘메가로돈’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면을 가득 채우는 ‘메가로돈’은 모든 것을 집어삼킬 듯 압도적인 크기의 입과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전편에 이어 다시 한번 ‘메가로돈’을 만나게 된 ‘조나스’는 쫓기는 순간에도 한 손에 무기를 들고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그의 목숨 건 대결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함께 공개된 컴백 영상은 육지를 지배한 폭군 티라노사우루스를 한 입 거리 취급하는 ‘메가로돈’의 포악함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리 사냥을 하는 등 한층 진화해서 돌아온 지구상의 가장 거대한 어류이자 최상위 포식자 ‘메가로돈’.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또다시 나서게 된 전직 해군 캡틴이자 강철 다이버 ‘조나스’는 더 강력해진 ‘메가로돈’을 상대로 사투를 예고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그리고 혼자가 아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바닷속에서 상어의 목을 옥죄는 대왕 문어 ‘메가 옥토퍼스’가 등장, ‘메가로돈’과 더불어 더욱 다채로워진 심해 괴수들의 존재감과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메인 포스터와 한입좌 ‘메가로돈’의 컴백 영상을 공개한 영화 '메가로돈 2 '는 오는 8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도, 자활사업 발전을 위한 민‧관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1~12일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2025년 지역자활센터 종사자 및 담당공무원 워크숍“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자활사업 현장 담당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경남도의 자활사업 추진을 위한 정책방향 공유와 발전방안 논의, 자활사업 종사자 및 관련 공무원의 전문지식 함양과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경상남도와 경남광역자활센터, (사)경남지역자활센터협회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다. 도내 20

광주도시공사, 부패사건 공판 참관 시행

[뉴스스텝] 광주도시공사(사장 김승남)는 지난 10일 광주지방법원에서 반부패·청렴 의식 제고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법원 견학과 부패사건 공판 참관 프로그램을 시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에는 청렴·윤리 담당자 등 20여 명이 참여했으며, 법원 견학과 홍보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실제 진행 중인 재판에 참석해 재판 과정을 직접 체험했다.이후 진행된 ‘판사와의 대화’ 시간에는 재판업무와 직업윤리 의식 등에

김용성 경기도의원 “한방 난임지원사업 감액 우려… 양방과 함께 가야”

[뉴스스텝] 11일,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용성 의원(더불어민주당, 광명4)은 2025년도 제2회 경기도 보건건강국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한방 난임사업 예산 감액안에 대해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경기도 보건건강국은 난임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임신ㆍ출산 과정의 장애 요인을 해소하기 위해 이번 추경안에 난임부부 시술비(양방) 지원사업 예산으로 17억 3천만 원을 증액 편성했다. 난임가정의 현실적 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