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어스(희재·이레), 데뷔 싱글 ‘Summús’ 친환경 앨범으로 만난다…오늘(13일) 정식 출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3 18:35:08
  • -
  • +
  • 인쇄
▲ [사진 = 피씨에스(PCS)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듀오 세븐어스(SEVENUS)가 데뷔 싱글 ‘Summús’를 포카앨범으로 선보인다.

13일 소속사 피씨에스(PCS) 엔터테인먼트는 “세븐어스(희재, 이레)의 첫 번째 싱글 ‘Summús(썸어스)’가 오늘 포카앨범(POCAALBUM)으로 정식 출시된다”라고 밝혔다.

지난 7월 발매된 ‘Summús’는 세븐어스의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희망차게 비상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데뷔 앨범이다.

타이틀곡 ‘Wonder Land(원더랜드)’를 비롯해 ‘Summer Ride(썸머 라이드)’, ‘In a Dream(인 어 드림)’ 등 세븐어스만의 청량한 보컬과 섬세한 감성을 녹인 웰메이드 트랙이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Summús’ 포카앨범은 QR 카드가 포함된 새로운 형태의 실물 앨범으로, 카드의 QR코드를 모바일 기기에 인식시키면 음원 및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포토 스탠드 패키지, 슬리브, 스티커, 포토카드 등 알찬 구성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높이고 있다.

또한, 포카앨범의 모든 구성품은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어, 세븐어스의 뜻깊은 실천도 눈길을 끈다.

한편, 세븐어스는 독보적인 가창력은 물론 비주얼, 매력, 케미스트리를 골고루 갖춘 듀오다

올해 초 JTBC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팀 7시로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고, 지난 7월 정식 데뷔 후 ‘Wonder Land’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에는 ‘피크타임’ TOP6 투어 콘서트 ‘YOUR TIME(유어 타임)’ 마카오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세븐어스는 계속해서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40회 한국합창심포지엄 ‘올해의 합창단’ 선정

[뉴스스텝]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사)한국합창총연합회가 주관하는 ‘제40회 한국합창심포지엄’에서 '올해의 합창단'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합창단은 12일부터 14일까지 수원대학교 벨칸토아트센터에서 열린 심포지엄에 공식 초청돼 표창을 받고 기념 공연을 선보인다.이번 수상은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지난해 제70회 정기연주회에서 선보인 창작합창음악극 ‘Season of 순천’이 높은 예술

장수군,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캠페인 추진

[뉴스스텝] 장수군은 봄철 산불 예방과 불법소각 근절을 위해 ‘2026년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캠페인’을 본격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마을 공동체의 자발적인 참여와 책임 있는 실천을 바탕으로 소각으로 인한 산불 발생을 사전에 차단하고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산림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접수 기간은 오는 23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마을은 읍·면 산업팀을 통해 신청하면 된

고흥군, 청년 부부 웨딩비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고흥군은 청년층의 결혼 초기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결혼을 장려하기 위해 예식에 필요한 비용을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한다고 밝혔다.신청 대상은 49세 이하 청년 부부로, 생애 1회만 지원된다. 부부 중 1명 이상이 고흥군 관내에 6개월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해야 한다.지원 금액은 고흥군 관내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한 경우 100만 원, 관외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한 경우 50만 원이다.신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