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인더트립' 윤지성-이진혁-이대휘, ‘훈훈’한 한복핏 대방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3 18:35:22
  • -
  • +
  • 인쇄
▲ [사진 제공 :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뉴스스텝]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의 아이돌 찐친 3인방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가 넘치는 끼를 폭발시킨다.

내일 14일(목) 오후 5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3회에서는 경북 고령에서 펼쳐지는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의 세 번째 여행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이대휘는 남은 시간 동안 윤지성, 이진혁과 행복한 추억을 쌓고자 고령에서 즐길 수 있는 여러 개의 체험을 사전에 준비하는 철두철미한 모습을 보인다.

여행에 적극적인 막내 이대휘를 지켜보던 윤지성과 이진혁은 그의 의견을 존중하며 이를 따라가는데.

본격적인 고령 체험을 진행하기 전 세 사람은 한복 대여점에서 선비 옷으로 갈아입으며 체험에 진심인 면모를 드러내고 그렇게 세 사람은 이대휘가 직접 체험을 신청한 엿, 인절미 만들기에 돌입한다.

먼저 엿 만들기에 도전한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는 설레는 것도 잠시, 체험을 위해서는 두 명이 한 조를 이뤄야 한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이에 고령 주민이자 만들기 선생님과 한 팀을 이룰 한 명을 뽑고자 급 노래자랑이 펼쳐지고 일명 고령배 ‘프로듀스 101’이 개최된다고.

이윽고 세 사람은 곧장 장윤정의 ‘어머나’ 등 선생님의 취향을 저격하는 노래와 춤을 선보이며 넘치는 끼를 대방출하고 이로 인해 현장은 후끈 달아오른다.

열정 넘치는 이들의 오디션(?) 현장 속에서 과연 고령 주민 선생님에게 픽을 당한 멤버는 누구일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함께하면 행복이 배가 되는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의 여행기는 내일 14일(목)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김혜경 여사, 재일 한국계 예술인 간담회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과 일본을 방문 중인 김혜경 여사는 13일 일본 나라현에서 재일 한국계 예술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한 한일 간 교류의 의미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이번 간담회는 일본에서 태어나 자라며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예술인들을 격려하고, 양국을 잇는 문화 교류의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김 여사는 예술인들을 위해 전날

이 대통령 "한일 협력 관계, 그 어느 때보다 그 어떤 것보다 중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를 만나 "총리님과 제가 손을 맞잡고, 또 일본 국민들과 한국 국민들이 힘을 합쳐서 대한민국과 일본의 새로운 미래를 향해서 함께 잘 걸어가면 좋겠다"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다카이치 총리와의 정상 회담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우리가 한때 아픈 과거의 경험을 갖고 있긴 하지만 한일 국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