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 시청 발령 후 맞닥뜨린 아찔한 첫 민원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3 18:40:15
  • -
  • +
  • 인쇄
▲ 사진=JTBC

[뉴스스텝] ‘이 연애는 불가항력’ 진격의 공무원 조보아가 해결할 아찔한 첫 민원은 무엇일까.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극본 노지설, 연출 남기훈, 제작 SLL·씨제스스튜디오)측이 첫 방송을 앞둔 오늘(23일), 아찔한 첫 민원 해결에 나선 이홍조(조보아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세상 도도하고 시크한 장신유(로운 분)를 향해 간절한 눈빛 공격을 시도하는 이홍조의 모습은 첫 만남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됐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다. 거부할 수 없는 운명에 휘말린 두 남녀의 간절한 소원에서 시작된 달콤하고 유쾌한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깨운다.

‘키스식스센스’ ‘보이스3’ ‘터널’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보여준 남기훈 감독과 ‘백일의 낭군님’ 으로 신드롬 급 열풍을 일으키며 청춘 사극의 새 지평을 연 노지설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무엇보다 ‘로코력 만렙’ 청춘 배우 조보아, 로운, 하준, 유라가 선보일 불가항력 케미스트리는 최고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는 이홍조의 다이내믹한 온주시청 입성기가 담겨있다. 무슨 일인지 온주 시청 공무원들은 민원인과 대치를 벌이고 있다. 진땀을 빼는 공서구(현봉식 분)와 분노 하는 민원인 사이, 우두커니 선 이홍조의 모습도 포착됐다.

이어 이홍조를 내세워 무언가 어필하는 공서구의 모습도 흥미롭다. 온주시청 출근 첫날부터 이홍조가 해결해야 할 미션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최강 로펌 변호사 장신유를 찾은 이홍조의 모습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간절한 얼굴로 장신유에게 무언가 호소하는 이홍조. 하지만 쉽게 넘어갈 장신유가 아니다. 관심이 없는 듯 차갑게 이홍조를 바라보는 장신유의 눈빛은 이들 첫 만남에 궁금증을 더한다.

오늘(23일) 방송되는 ‘이 연애는 불가항력’ 1회에서는 온주시청에서 살아남기 위한 특급 민원 해결사 이홍조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제작진은 “첫 회부터 운명처럼 이끌리는 이홍조, 장신유의 의미심장한 만남이 흥미롭게 펼쳐진다.

유쾌한 웃음과 설렘, 전생으로 얽힌 두 사람의 미스터리한 관계성에도 주목해 달라”고 전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오늘(23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