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 2023년 사업성과 보고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0 18:35:25
  • -
  • +
  • 인쇄
▲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20일 한들문화센터에서 2023년도 사업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뉴스스텝]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20일 한들문화센터에서 2023년도 사업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사업성과보고회는 ‘건강한 가정의 희망 愛너지’라는 주제로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 사업에 대한 이해를 넓히기 위해 추진됐다.

행사는 천안시립교향악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올해 추진한 사업성과와 사례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또 우수직원 4명, 활동가 및 자원봉사자 5명, 우수협력기관 3곳에 감사장을 수여했다.

김장옥 센터장은 “올 한 해 수고한 직원들과 따뜻한 마음으로 응원과 격려로 동행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가 통합적인 가족복지기관으로 지역사회 욕구와 기대에 따라 다양한 전문적인 가족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신동헌 천안시 부시장은 “이번 사업성과보고회를 통해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 대한 사업 이해로 지역사회와 더욱 유대감이 강화되기를 바라며 무엇보다 가족의 건강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생애주기별 가족교육, 상담, 문화활동, 돌봄, 취약 가족 지원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용인특례시,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개선위원회' 개최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18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지역내 사회복지기관 종사자와 사회복지사의 근무환경과 처우개선을 위한 처우개선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용인특례시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개선 위원회’는 올해 11월 시와 복지 관련 학계와 현장 전문가, 법조계 인사 등 13명으로 구성됐다. 소속 위원들은 사회복지사를 비롯한 복지 종사자들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자문 역할을 수행한다.이날 회의는

용인특례시, '2025년 제4회 반도체산업 경쟁력강화위원회' 개최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18일 용인미디어센터에서 ‘2025년 제4회 용인시 반도체산업 경쟁력강화위원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회의는 2023년 출범한 ‘용인시 반도체산업 경쟁력강화위원회’의 활동 성과를 점검하고, 글로벌 반도체 중심도시로의 도약을 위한 중점 과제를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회의에는 황준기 용인특례시 제2부시장을 비롯한 시 관계자, 위원 20여 명이 참석했다.위원회는 2023년부터

음성군, 아동권리 웹툰 제작으로 아동권리 알려

[뉴스스텝] 음성군은 아동이 자신의 권리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아동권리 웹툰’을 제작하고 관내 학교와 어린이집·유치원·아동관련 유관기관 등을 대상으로 홍보를 본격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아동권리 웹툰은 음성군 아동참여위원회, 아동권리 옴부즈퍼슨, 아동권리교육 실무협의체 위원이 함께 협업해 시나리오를 구상·제작한 것으로, 아동 당사자의 목소리와 아동권리 전문가의 관점을 고르게 반영한 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