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시 이웃사랑 성금 잇따라 …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7 18:25:02
  • -
  • +
  • 인쇄
SGI서울보증,, 김향란 오봉산 주지 성금 기탁
▲ SGI서울보증,, 김향란 오봉산 주지 성금 기탁

[뉴스스텝]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웃사랑 성금이 답지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7일 세종특별자치시 세종실에서 최민호 세종시장, 박상혁 세종모금회장, 김윤회 세종모금회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SGI서울보증은 정희철 서울보증 세종지점장, 최영훈 부지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이어 올해도 1천만원의 성금을 기탁하여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동참했다.

이어 김향란 오봉산 산신암 주지는 5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여 이웃사랑 성금에 동참했다.

정희철 지점장은 “2024년에는 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에 지정기탁 되어 소중하게 사용됐다”며 “올해도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어 공정하고 투명하게 사용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상혁 세종모금회장은 “서울보증보험의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잊지 않고 기부에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김향란 주지님은 우리 아너 회원으로서 세종시 곳곳에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에 존경스럽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주시립미술관, '2026 홍보 서포터즈' 모집

[뉴스스텝] 청주시립미술관은 미술관의 전시와 교육 프로그램을 시민의 시선으로 소개할 ‘2026 청주시립미술관 홍보 서포터즈’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서포터즈에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약 10개월간 활동하게 된다.활동 기간에는 청주시립미술관 본관을 비롯해 △청주시립대청호미술관 △청주미술창작스튜디오 △오창전시관 등 분관에서

청주시, 개인용기 포장 보상제 확대… 참여매장 70곳으로

[뉴스스텝] 지난해 10월 전국 최초로 ‘개인용기 포장주문 보상제’를 도입해 운영 중인 청주시가 올해에 참여 업체를 확대하며 환경도시로 한 걸음 더 나아간다.청주시는 오는 22일부터 지역 내 △본죽·본죽&비빔밥 31개소* △탕화쿵푸 마라탕 14개소가 새롭게 개인용기 포장 주문 보상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본죽과 동일 계열 브랜드인 ‘본도시락’은 해당하지 않음.이에 따라 기존 참여 업체인 왕천파닭 25개소

증평청년네트워크, 증평군민장학회에 장학금 100만원 기탁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은 증평청년네트워크가 군청을 찾아 지역의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기탁금은 18~39세 지역 청년들로 구성된 증평청년네트워크가 지난해 인삼골축제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부스를 운영하며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됐다.엄재헌 위원장은 “청년들이 함께 땀 흘려 만든 작은 결실이 지역 후배들의 꿈을 키우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