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교육지원청 농소초 ‘ KBO 찾아가는 티볼교실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5 18:25:56
  • -
  • +
  • 인쇄
▲ 김천교육지원청 농소초 ‘ KBO 찾아가는 티볼교실 ’개최

[뉴스스텝] 7월 5일, 농소초등학교에서는 KBO 재능기부 위원이자 前 삼성라이온즈 스카우트 팀장인 최무영 강사와 함께하는 ‘KBO 찾아가는 티볼 교실’이 열렸다.

최무영 강사는 학생들에게 티볼 규칙과 올바른 배팅 방법, 포지션별 수비 자세 등을 가르치며 티볼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왔다.

이번 티볼 교실에는 농소초 티볼 학교스포츠클럽 학생 22명이 참여했다.

학생들은 강사의 지도를 받으며 체력과 협동심을 기르고, 건강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티볼은 야구와 유사한 스포츠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티볼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이고,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농소초등학교는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과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연구원, 침적 해양폐기물 분포지도 완성

[뉴스스텝] 충남연구원은 도내 침적 해양폐기물 분포지도를 바탕으로 올해 국가사업으로 추진되고 있는 침적폐기물 수거 사업에 총 13개소가 반영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24일 밝혔다.이는 광역지자체 당 평균 7개소 대비 2배에 가까운 성과다. 또한, 충남도가 선도적으로 추진했던 해안가 쓰레기 분포지도 사업은 2026년부터 전국 단위로 확대 실시되는 등 국가사업으로 역제안된 우수사례가 될 전망이다.최근 충남연구원

인천시, 공공하수도 기술진단 평가 2관왕 쾌거

[뉴스스텝] 인천광역시는 한국환경공단이 실시한 ‘공공하수도 기술진단 완료시설 운영관리평가’에서 하수·분뇨 2개 분야에 각각 최우수 및 우수시설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평가는 지난 6월 한국환경공단이 전국 59개 공공하수도 시설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인천시는 하수·폐수 그룹에서 송도2공공하수처리시설이 최우수, 분뇨·가축분뇨 그룹에서 가좌분뇨처리시설이 우수시설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평가는 운영관리 적정

양천구, 서울이랜드FC와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 '패밀리 데이' 개최

[뉴스스텝] 양천구는 오는 28일 오후 7시 목동종합운동장에서 프로축구단 서울이랜드FC와 손잡고 구민과 함께하는 ‘양천구 패밀리 데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축구를 통한 세대 간 소통과 가족 화합을 주제로, 경기 관람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 체험프로그램, 풍성한 먹거리까지 준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이날 인천유나이티드전은 양천구민에게 특별히 티켓 5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