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장생포 문화창고, ‘인디 in 장생포’공연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1 18:30:30
  • -
  • +
  • 인쇄
상처받은 청년을 위한 힐링 콘서트
▲ 장생포 문화창고, ‘인디 in 장생포’공연 개최

[뉴스스텝] 고래문화재단(이사장 서동욱)이 운영하는 장생포 문화창고에서 상처받은 청년을 위한 2025 청년 힐링 콘서트 ‘인디 in 장생포’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오는 3월 15일 토요일 15시와 18시 총 2회에 걸쳐 소극장W 무대에서 공연예정이며, 과도한 경쟁으로 상처받고 쉼이 필요한 청년들을 위해 청년들이 애정하는 뮤지션으로 꾸며진다.

최근 뜨겁게 떠오른 ‘나는 반딧불’이란 노래의 원곡자인‘중식이밴드’를 필두로 ‘귀엽다네요’와 ‘길었던 이별이 지나가네’를 부를 예정이다.

또한, 한국대중음악상 3개 부문 수상(올해의 음반/ 최우수 포크음반/ 최우수 포크노래) 싱어송라이터 정밀아가 ‘꽃’이란 곡 등 7곡을, 국내에서 인정받아 해외에서까지 초청받아 활동하는 크로스오버 바이올리니스트‘탁보늬’가 애니메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와 POP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연주할 예정이다.

‘인디 in 장생포’ 공연은 전석 1만 원으로 장생포문화창고 누리집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서동욱(남구청장) 고래문화재단 이사장은 “청년들에게 힐링이 되는 음악뿐만 아니라 장생포 문화창고가 온 가족이 와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공연으로 울산의 사랑받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뉴스스텝] 울산 남구는 1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남구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과 창업 유관기관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업가 릴레이스피치와 성공창업가 토크콘서트, 기업 간의 네트워킹 등 창업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을 맞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안 쓰는 물건을 기부받아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대전시, 2025 바이오인의 밤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는 1일 호텔 ICC에서 지역 바이오산업 발전과 교류·협력을 위한‘2025년 바이오인의 밤’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대전테크노파크와 (사)바이오헬스케어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대전시가 후원했으며, 지역 바이오기업, 대학, 병원, 정부출연연 기관 등 약 300여 명의 바이오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올해로 열한 번째를 맞은 바이오인의 밤에서는 기업 우수사례 발표 바

12월, 남구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찾아옵니다

[뉴스스텝]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은 12월 한 달 동안 장생포고래문화특구 전역에서 인공눈 조설기를 활용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겨울철 울산 지역에서 보기 어려운 자연 눈을 대신해 인공눈 연출을 강화하고 특구 전역을 겨울 감성 공간으로 조성한다. 인공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20분간 흩날릴 예정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