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구, 2024년 남구지역아동센터 어울림한마당 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6 18:30:49
  • -
  • +
  • 인쇄
▲ 2024년 남구지역아동센터 어울림한마당 행사 개최

[뉴스스텝] 부산광역시 남구에서는 지난 9. 5. 남구청 1층 대강당에서 지역아동센터 17개 이용 아동 및 종사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24년 제10회 남구지역아동센터 어울림한마당'을 개최했다.

1부 행사에서는 내빈 축사, 후원성금 전달, 모범종사자 및 모범아동 시상, 장학금 전달을 했고, 이어 2부 행사에서는 댄스 및 버블쇼 공연, 레크레이션등을 통해 끼를 마음껏 발산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엄마품에 지역아동센터장과 아이들은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섹소폰 연주를 멋지게 해내어 많은 갈채를 받았다.

행사 마지막에는 경품을 추첨하여 1등으로 자전거를 받아가는 등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들로 가득 했던 아이들을 위한‘축제의 장’이었다.

행사에 참석한 오은택 남구청장은“남구의 미래이자 희망인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웃고 떠드는 모습을 보니 같이 웃음이 지어진다. 행사를 준비해 준 지역아동센터 남구협의회의 노고에 감사하며, 후원 해주신 분들에게도 감사한다”며“구청에서도 앞으로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는 정책들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올해 10회를 맞은 행사는 그동안 많은 체험과 활동으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는 성장의 밑거름이 되어 왔으며, 특히 올해는 KRX국민행복재단과 ㈜겐츠베이커리, 한국 남부발전, BNK부산은행, ㈜이엔김에서도 도움을 주어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됐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농식품부, 제12회 행복농촌만들기 콘테스트 주민의 손으로 가꾼 농촌의 희망, 함께 나누는 행복

[뉴스스텝] 농림축산식품부는 9월 17일 한국마사회(과천)에서 '제12회 행복농촌만들기 콘테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12회를 맞은 이번 행사에는 송미령 장관이 참석하여 개회사를 통해 그간 행복농촌 만들기에 노력해 온 마을 주민들을 격려했고, 콘테스트가 우리 농촌의 변화를 이끄는 나침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전국의 마을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직접 마을 발전 경험과 성과

공정위, 지마켓-알리익스프레스 기업결합 심사 결과

[뉴스스텝] 공정거래위원회는 기업집단 신세계와 알리바바 그룹이 합작회사(지마켓-알리 합작회사)를 설립하여 주식회사 지마켓과 알리익스프레스코리아 유한회사를 공동으로 지배하는 기업결합을 심사한 결과, 국내 온라인 해외직구 시장에서 경쟁을 제한할 우려가 크다고 보고 지마켓과 알리익스프레스 간 국내 소비자 정보를 차단하는 것을 조건으로 승인했다. 이 기업결합은 국내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G마켓,’ ‘옥션’을

목포시의회, 의회 공무국외연수 예산 전액 반납 결정

[뉴스스텝] 목포시의회가 18일, 의원 및 직원 공무국외연수 여비 예산 약 1억 2천만 원 전액을 제5회 정리추경을 통해 목포시에 반납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세수 감소와 복지 기반시설 등 필수 예산 수요가 증가하면서 목포시의 재정 부담이 가중되는 가운데, 의회가 먼저 솔선수범하여 재정 건전성 회복과 민생 안정을 위한 고통 분담에 나선 것이다. 공무국외연수비는 의원들의 정책역량 강화를 위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