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사이에 기승전결이 어딨어?' 안방극장에서 만난다! 오늘(26일) IPTV & VOD 서비스 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6 18:20:02
  • -
  • +
  • 인쇄


[뉴스스텝] 사랑도 썸도 아닌 미묘한 남녀 관계의 리얼한 연애담을 그린 '남녀 사이에 기승전결이 어딨어?'가 오늘 IPTV & VOD에서 개봉 소식을 알리며 필수 관람 포인트 TOP 3를 공개했다.[감독: 신유재ㅣ출연: 유화정, 박경복, 김도연, 김형근, 문재희, 김정은, 유영호, 유하리 ㅣ제작: 영화사 장전동ㅣ배급: 유한회사 영화사 반딧불 ㅣ제작 지원 부산영상위원회]

TOP1. 청춘들의 리얼한 연애담과
거침없고 솔직한 대사들로 현실 공감 UP!

5년간 이어진 ‘해미’, ‘훈’, ‘효정’ 세 남녀의 사랑과 우정 사이의 달콤 쌉싸름한 리얼한 연애담을 그린 현실 로맨스 코미디 '남녀 사이에 기승전결이 어딨어?' 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청춘들의 리얼한 연애담과 거침없고 솔직한 대사들로 현실 공감을 선사한다는 점이다.

Liff-Off Sessions, Lift-Off First-Time Filmmaker Sessions 2024, 2개 부문에 선정되어 2030세대의 현실적인 연애사와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연기 시너지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았다.

‘해미’는 5년 전 술자리에서 처음 만난 ‘훈’과 사랑도 썸도 아닌 미묘한 관계를 이어 오며 지내오던 중, 결혼을 앞둔 ‘효정’에게 ‘훈’과 잤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면서 벌어지는 현실 로맨스 코미디.

부산을 배경으로 모텔이라는 특별한 장소에서 일어나는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세 남녀의 얽히고설킨 복잡한 삼각관계를 다룬 영화는 청춘들의 리얼한 연애담과 거침없고 솔직한 대사들을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현실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TOP2. 실제 부산 출신 배우들의 리얼한 활약으로
부산 특유의 역동적인 분위기와 현실적인 상황을 담은 영화!온라인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실제 부산 출신 배우들의 리얼한 활약이다. '남녀 사이에 기승전결이 어딨어?'로 스크린에 첫 도전하는 배우 유화정이 감정보다 이성에 충실한 ‘해미’ 역으로 분했다.

리얼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드라마틱한 상황 속에서 인물의 감정의 결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극의 긴장감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해미’의 남자 사람 친구인 ‘훈’은 [아라문의 검], [넘버스], [행복배틀], '브라더', '괴기맨숀'에서 극의 활력을 불어넣어 주며 눈도장을 찍은 배우 박경복이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유화정과 박경복 배우는 물론 실제 부산 출신의 배우들이 다양한 캐릭터로 작품에 참여해 부산 특유의 역동적인 분위기와 현실적인 상황을 담아내 진정성을 더한다.

TOP3. 영화의 여운 가득한 엔딩을 장식하는
윤종신과 피아니스트 김광민의 ‘배웅’ 삽입!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영화의 여운을 장식할 엔딩곡에 윤종신과 피아니스트 김광민의 ‘배웅’ 삽입됐다는 점이다.

5년 전 술자리에서 처음 만나 사랑도 썸도 아닌 관계를 이어오던 ‘해미’와 ‘훈’, 미묘한 두 사람의 사이를 매듭 지을 이야기를 ‘효정’에게서 듣게 된다.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얽히고설킨 세 남녀의 복잡한 사이와 감정을 풀어낼수록 엉켜버리는 관계를 탁월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여기에 윤종신과 피아니스트 김광민이 발매한 음악 [JUST PIANO]에 수록된 ‘배웅’이 영화의 끝을 장식하며 관객들의 마음에 여운을 남길 것으로 기대를 더 한다.

'남녀 사이 기승전결이 어딨어?'는 IPTV(KT GENIE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케이블TV VOD), WAVVE, 구글플레이, KT skylife, 왓챠,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바로 오늘 12월 26일 개봉한다.

리얼하고 거침없는 청춘 세 남녀의 얽히고설킨 미묘한 삼각관계를 그린 스토리로 현실적인 공감을 선사할 '남녀 사이에 기승전결이 어딨어? '는 IPTV 및 VOD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도, 경남마산로봇랜드 도약을 위한 현장점검 추진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3일 경남로봇랜드재단을 방문해 주요 사업과 현안을 청취하고 경남마산로봇랜드의 안정적 운영과 미래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이번 방문은 경남 로봇산업의 핵심 거점인 로봇랜드의 운영 실태를 점검하고, 로봇산업·관광·교육 기능이 융합된 복합 로봇문화공간으로 한 단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경남도 이미화 산업국장을 비롯한 도 관계자는 △로봇랜드 테마파크 운영 현황 △주

사천시, 2027년도 국·도비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당초예산 1조원 시대를 맞이한 사천시가 지역 성장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2027년 국·도비 확보 전략 점검에 나섰다. 사천시는 1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7년도 국·도비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고, 2027년도 국·도비 중점 확보 대상 사업의 추진 상황을 점검하며 향후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 2027년도 국·도비 예산 확보 목표액은 2026년 당초예산 대비 180억원(4.6%) 증액

전경선 전남도의원, 전남-광주 행정통합 관련 기자회견 예고

[뉴스스텝] 전라남도의회 전경선 의원(더불어민주당·목포5)은 오는 1월 14일 10시,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전남-광주 행정통합과 관련한 기자회견을 열고 도민 여론과 현장의 우려를 토대로 한 공식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다.전경선 의원은 지방소멸 위기 극복과 국가균형발전을 위한 전남-광주 행정통합의 필요성과 대의에는 공감하면서도, 최근 언론과 지역사회에서 제기되고 있는 ‘흡수 통합’ 우려와 지역경제 공동화 가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