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터클 슈퍼 어드벤쳐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 1월 15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 1차 예고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6 18:20:18
  • -
  • +
  • 인쇄
▲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

[뉴스스텝] 스펙터클 슈퍼 어드벤쳐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가 다가오는 1월 15일 개봉을 확정함과 동시에,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우테 폰 뮌쇼폴 | 수입/배급: 박수엔터테인먼트 | 등급: 전체 관람가]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은 서로 다른 두 엘프족 ‘엘피’와 ‘보’에게 찾아온 새로운 모험과 예측할 수 없는 위기를 그린 스펙터클 슈퍼 어드벤쳐이다.

제20회 취리히 영화제에서 최고어린이영화상 수상, 2024 슈링겔 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최우수국제장편영화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빼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2021년 독일을 비롯한 유럽에서 흥행한 '엘프'를 잇는 쪼꼬미 엘프들의 모험으로, 새로운 등장인물과 더 커진 스케일, 더욱 화려해진 볼거리를 예고해 큰 기대를 모은다.

또한 해외에서 “웃음, 액션, 모험, 그리고 사랑까지 담긴 완벽한 패밀리 애니메이션”(fimstarts.de), “이 작품의 교훈적인 메시지는 모든 아이들에게 이 영화를 추천하는 이유”(jugend-flimjury.com)라고 호평받아 새해 온 가족을 사로잡을 완벽한 패밀리 무비로 국내 극장가를 찾아올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쾰린족’의 엘프 ‘엘피’와 비엔나에서 온 엘프 ‘보’, 그리고 이들과 함께 하는 꼬마 요정 친구들이 인간 경찰의 추격을 피해 사방으로 도망가는 극적인 순간을 담아내며 시선을 잡아끈다.

여기에 ‘색(?)다른 꼬깔 요정들의 시크릿 미션이 온다!!’라는 카피문구는 이들이 마주하게 된 사건의 정체를 더욱 궁금하게 하며 역동적인 액션과 스펙터클한 재미로 올 겨울방학을 책임질 영화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에 대한 기대감을 무한대로 증폭시킨다.온라인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남몰래 인간들을 도우면서 살고 있는 쾰른족 엘프 무리와 그중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말괄량이 ‘엘피’의 모습에서 시작한다.

매일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지겨움을 느끼는 ‘엘피’는 우연한 기회로 비엔나족 엘프 ‘보’를 만나며 거칠고 위험한 삶에 뛰어들게 된다.

하지만 급작스럽게 시작된 인간 경찰의 추격으로 모든 것이 무산될 위기에 처한다.

예고편 내내 눈을 사로잡는 액션과 스펙터클함으로 무장한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의 예고편은 ‘엘피’와 ‘보’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끝나며 더욱 더 많은 볼거리로 가득할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궁금증을 자아내는 메인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은 다가오는 2025년 1월 1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광양항 물류창고 화재 현장 점검

[뉴스스텝]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18일 오후 광양항 동측 배후단지 물류창고 화재 현장을 찾아 진화 상황을 듣고 현장을 점검한 뒤 도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유관기관과 협력해 총력 대응하라고 지시했다.전남소방에 따르면 이번 화재는 지난 13일 오전 8시 38분께 발생했다. 광양항 동측 배후단지에 입주한 ㈜조우로지스 물류창고에서 알루미늄 드로스(산화 알루미늄 부산물)가 발화한 것으로 추정되며, 열이 쉽게 식지

강진 새하늘어린이집, 제26회 전국119소방동요 경연대회 금상 수상

[뉴스스텝] 강진소방서는 강진 새하늘어린이집 합창단이 9월 17일 개최된 제26회 전국119소방동요 경연대회에서 유치부 금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전국119소방동요 경연대회는 소방청이 주최하고 한국소방안전원이 주관하는 전국 단위 대회로, 199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26회를 맞았다. 대회는 ‘노래로 배우는 불조심, 함께 만드는 안전문화’를 주제로 유치부와 초등부 어린이들이 참가하며,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소

대전어린이집연합회 민간분과 보육인의 날 개최

[뉴스스텝] 대전어린이집연합회 민간분과(회장 남옥화)는 9월 18일 평송청소년문화센터 어울림홀에서 ‘보육인의 날’ 행사를 열고, 보육교직원의 노고를 격려하며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보육 교직원 4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이장우 대전시장도 자리해 보육 현장의 헌신에 감사를 전했다.행사는 기수단 입장과 개회선언으로 시작돼 보육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38명이 대전시장, 시의회의장, 시교육감, 연합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