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터클 슈퍼 어드벤쳐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 1월 15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 1차 예고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6 18:20:18
  • -
  • +
  • 인쇄
▲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

[뉴스스텝] 스펙터클 슈퍼 어드벤쳐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가 다가오는 1월 15일 개봉을 확정함과 동시에,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우테 폰 뮌쇼폴 | 수입/배급: 박수엔터테인먼트 | 등급: 전체 관람가]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은 서로 다른 두 엘프족 ‘엘피’와 ‘보’에게 찾아온 새로운 모험과 예측할 수 없는 위기를 그린 스펙터클 슈퍼 어드벤쳐이다.

제20회 취리히 영화제에서 최고어린이영화상 수상, 2024 슈링겔 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최우수국제장편영화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빼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2021년 독일을 비롯한 유럽에서 흥행한 '엘프'를 잇는 쪼꼬미 엘프들의 모험으로, 새로운 등장인물과 더 커진 스케일, 더욱 화려해진 볼거리를 예고해 큰 기대를 모은다.

또한 해외에서 “웃음, 액션, 모험, 그리고 사랑까지 담긴 완벽한 패밀리 애니메이션”(fimstarts.de), “이 작품의 교훈적인 메시지는 모든 아이들에게 이 영화를 추천하는 이유”(jugend-flimjury.com)라고 호평받아 새해 온 가족을 사로잡을 완벽한 패밀리 무비로 국내 극장가를 찾아올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쾰린족’의 엘프 ‘엘피’와 비엔나에서 온 엘프 ‘보’, 그리고 이들과 함께 하는 꼬마 요정 친구들이 인간 경찰의 추격을 피해 사방으로 도망가는 극적인 순간을 담아내며 시선을 잡아끈다.

여기에 ‘색(?)다른 꼬깔 요정들의 시크릿 미션이 온다!!’라는 카피문구는 이들이 마주하게 된 사건의 정체를 더욱 궁금하게 하며 역동적인 액션과 스펙터클한 재미로 올 겨울방학을 책임질 영화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에 대한 기대감을 무한대로 증폭시킨다.온라인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남몰래 인간들을 도우면서 살고 있는 쾰른족 엘프 무리와 그중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말괄량이 ‘엘피’의 모습에서 시작한다.

매일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지겨움을 느끼는 ‘엘피’는 우연한 기회로 비엔나족 엘프 ‘보’를 만나며 거칠고 위험한 삶에 뛰어들게 된다.

하지만 급작스럽게 시작된 인간 경찰의 추격으로 모든 것이 무산될 위기에 처한다.

예고편 내내 눈을 사로잡는 액션과 스펙터클함으로 무장한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의 예고편은 ‘엘피’와 ‘보’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끝나며 더욱 더 많은 볼거리로 가득할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궁금증을 자아내는 메인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은 다가오는 2025년 1월 1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