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터클 슈퍼 어드벤쳐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 1월 15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 1차 예고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6 18:20:18
  • -
  • +
  • 인쇄
▲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

[뉴스스텝] 스펙터클 슈퍼 어드벤쳐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가 다가오는 1월 15일 개봉을 확정함과 동시에,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우테 폰 뮌쇼폴 | 수입/배급: 박수엔터테인먼트 | 등급: 전체 관람가]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은 서로 다른 두 엘프족 ‘엘피’와 ‘보’에게 찾아온 새로운 모험과 예측할 수 없는 위기를 그린 스펙터클 슈퍼 어드벤쳐이다.

제20회 취리히 영화제에서 최고어린이영화상 수상, 2024 슈링겔 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최우수국제장편영화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빼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2021년 독일을 비롯한 유럽에서 흥행한 '엘프'를 잇는 쪼꼬미 엘프들의 모험으로, 새로운 등장인물과 더 커진 스케일, 더욱 화려해진 볼거리를 예고해 큰 기대를 모은다.

또한 해외에서 “웃음, 액션, 모험, 그리고 사랑까지 담긴 완벽한 패밀리 애니메이션”(fimstarts.de), “이 작품의 교훈적인 메시지는 모든 아이들에게 이 영화를 추천하는 이유”(jugend-flimjury.com)라고 호평받아 새해 온 가족을 사로잡을 완벽한 패밀리 무비로 국내 극장가를 찾아올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쾰린족’의 엘프 ‘엘피’와 비엔나에서 온 엘프 ‘보’, 그리고 이들과 함께 하는 꼬마 요정 친구들이 인간 경찰의 추격을 피해 사방으로 도망가는 극적인 순간을 담아내며 시선을 잡아끈다.

여기에 ‘색(?)다른 꼬깔 요정들의 시크릿 미션이 온다!!’라는 카피문구는 이들이 마주하게 된 사건의 정체를 더욱 궁금하게 하며 역동적인 액션과 스펙터클한 재미로 올 겨울방학을 책임질 영화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에 대한 기대감을 무한대로 증폭시킨다.온라인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남몰래 인간들을 도우면서 살고 있는 쾰른족 엘프 무리와 그중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말괄량이 ‘엘피’의 모습에서 시작한다.

매일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지겨움을 느끼는 ‘엘피’는 우연한 기회로 비엔나족 엘프 ‘보’를 만나며 거칠고 위험한 삶에 뛰어들게 된다.

하지만 급작스럽게 시작된 인간 경찰의 추격으로 모든 것이 무산될 위기에 처한다.

예고편 내내 눈을 사로잡는 액션과 스펙터클함으로 무장한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의 예고편은 ‘엘피’와 ‘보’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끝나며 더욱 더 많은 볼거리로 가득할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궁금증을 자아내는 메인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슈퍼 엘프: 빨간모자 비밀요정'은 다가오는 2025년 1월 1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주시, 소통 스킬 업!‘시민소통아카데미’성료

[뉴스스텝] 진주시는 지난 18일 MBC 컨벤션에서 시민소통위원회 위원 및 분과회원 100여 명을 대상으로 ‘2025년 시민소통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시민소통위원과 분과회원들의 공감·소통 역량을 한층 강화해 시민들의 목소리를 시정에 보다 효과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1부 게임을 통한 의사소통 프로그램과 2부 소통 특강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회원들이 팀을 이뤄 미션을 수행하며

(주)제이디로지스·(사)위드인사람과함께 남원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드림 장학금 전달

[뉴스스텝] 남원시와 ㈜제이디로지스(대표 이상욱), (사)위드인사람과함께(대표 김대호)는 지난 19일 남원시장실에서 최경식 남원시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한 ‘드림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이번 ‘드림 장학금’은 복지 사각지대의 아동을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추진하는 비영리단체인 (사)위드인사람과함께와 남원시가 협력하여 지역 내 초중고에 재학 중인 취약계층 아동 5명을

광주광역시 동구, 지역통계 정책 활용 우수사례 최우수상 쾌거

[뉴스스텝] 광주광역시 동구는 호남지방통계청이 주관한 ‘2025년 지역통계 정책 활용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인구통계로 분석하고, 지수로 완성하는 맞춤형 치매 안심 마을’로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2025년 지역통계 우수사례’ 공모는 지역 통계를 개발·활용한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사기 진작을 도모하고자 지방자치단체, 시·도 연구원, 한국은행 등을 대상으로 호남지방통계청이 주관한 행사다. 공모 결과 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