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 헬스클럽' 헬스장을 클럽으로 오해한 무근(筋)본 헬린이 정은지, 실연 극복 위해 이준영과 지옥 훈련 돌입! 인생 교정 성공?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9 18:25:02
  • -
  • +
  • 인쇄
▲ 사진 제공 :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뉴스스텝] 모두가 기다리던 ‘24시 헬스클럽’의 영업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내일 30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연출 박준수, 최연수 / 극본 김지수 / 제작 CJ ENM STUDIOS, 본팩토리, 몬스터유니온, 키이스트)이 대망의 1회 방송을 앞두고 드라마의 매력을 한눈에 압축시킨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24시 헬스클럽’은 근성이 넘치는 헬치광이 관장 도현중이 근심이 과다한 헬린이 회원들의 인생을 파격 교정하며 펼쳐지는 두근두근 근(筋)성장 코맨스(코믹 로맨스)다.

오늘(29일)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무근(筋)본’ 헬린이 이미란(정은지 분)의 눈물겨운 사랑 이야기로 시작된다. 먹는 것과 사랑에 진심인 미란은 가장 사랑하던 남자친구 염준석(정욱진 분)에게서 이별을 통보받는다.

미란은 실연의 아픔을 극복하기 위해 클럽에 방문하지만, 무아지경으로 춤을 추던 이곳이 헬스장이었다는 사실에 혼란을 겪는다. ‘24시 헬스클럽’과 예사롭지 않게 엮여버린 미란의 흥미로운 행보가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어디로 튈지 모르는 ‘기승전근(筋)’ 헬치광이 도현중(이준영 분)의 모습도 웃음을 저격한다.

회원들의 몸과 인생을 바꿔주기 위해 노력하던 관장 현중은 “클럽 맞습니다! 지방들의 지옥의 클럽! 언제든 열려 있습니다”라며 얼떨결에 헬스장에 입성한 미란의 회원 등록을 자연스레 유도한다.

기승전 운동인 현중은 헬치광이 모멘트까지 발동, 근육을 맛있게 먹으며 제대로 득근하고 있다.

1.5kg 아령보다도 작게 태어난 그에게 운동은 근자감의 원천. 전설의 보디빌더까지 올라 인생 역전에 성공했던 현중이 어쩌다 낡은 헬스클럽을 맡게 되었을지, 그의 사연에 이목이 집중된다.

연중무휴 중인 ‘24시 헬스클럽’ 관장 현중에게 미란은 인생을 바꿔주고 싶은 회원으로 자리매김한다. 미란은 지옥에서 온 트레이너 현중과 함께 인생 교정에 돌입하지만, 실연을 극복하려다 스파르타식 운동으로 인해 더 큰 시련에 빠진다.

그러나 몸이 바뀌어 가는 것을 몸소 느끼는 미란이 포착돼 현중을 만난 후 진정한 나를 찾게 된 것일지 호기심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현중과 미란 사이에는 눈맞춤부터 입맞춤 직전까지 로맨스 기류가 흘러 설렘을 자아낸다.

“헬스장에서 관장과 운동 외에 사적인 감정 금지입니다”라며 단호하게 외치던 현중은 미란에게 심장이 반응하는 스스로에 당혹감을 드러내고 있어 이들 관계에 물음표를 던진다.

여기에 현중이 심쿵하는 눈빛으로 미란에게 “이 안에 굳은살 있다”라고 굳세게 뛰던 심장을 차게 식히는 대사를 날리면서 로맨스와 코믹을 오갈 본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은 내일 30일(수) 밤 9시 50분 대망의 첫 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ESG 경영을 선도하는 수원도시공사, 2025년 추석 연휴 기간 종합대책 수립

[뉴스스텝] 수원도시공사는 안전하고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위해 ‘2025년도 추석 연휴 종합대책’을 수립하고 비상운영체계를 가동한다고 29일 밝혔다.수원시연화장은 실내 추모시설 2개소는 사전 예약제로 정상 운영한다. 다만 제례 공간은 폐쇄 되며, 승화원은 추석 당일에만 축소(2회) 운영한다.공영주차장 64개소 가운데 노외 및 노상 주차장는 무료 개방하며, 건물식 및 화물 주차장은 추석 당일에만 무료 개방한

목포-보성선 개통으로 영암에 첫 열차역 생겼다

[뉴스스텝] 영암군에 사상 처음으로 열차역이 생겨 목포와 보성을 오가는 영암군민과 관광객들의 발이 된다. 남해안권 철도망의 핵심축인 목포–보성선이 26일 신보성역에서 개통식을 열고 정식 개통함에 따라, 학산면 ‘영암역’이, 27일부터 영업을 개시했다. 목포-보성선은 보성군 신보성역에서 목포 임성리역까지 82.5㎞를 잇는 노선으로, 하루 열차는 평일 4회, 주말 5회 운행 서비스를 제공한다.영암역 신설로 그

수원시 팔달구, 지역경제 활력 더하는 추석맞이 물가안정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수원시 팔달구는 오는 9월 26일, 지동시장·미나리광시장·못골시장 등 지동교 일원에서 ‘2025년 추석맞이 전통시장 이용 및 물가안정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활성화, 물가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행사에는 팔달구청장, 경제교통과장 등 공직자와 전통시장 상인회, 물가모니터 요원 등 23명이 참여했다.참석자들은 어깨띠와 피켓을 활용해 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