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대해줘' 이유영, 짠내 유발 직장인부터 응원 유발 짝사랑까지, 현실 반영 리얼 연기 주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6 18:20:35
  • -
  • +
  • 인쇄
▲ [사진제공 : KBS 2TV]

[뉴스스텝] 이유영이 공감 과다 유발자로 등극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극본 박유미 / 연출 장양호 / 기획 KBS / 제작 판타지오 / 원작 네이버웹툰 '함부로 대해줘' 작가 선우)에서 이유영(김홍도 역)이 현실 반영 연기로 매력을 무한대로 증폭시키고 있다.

극 중 김홍도(이유영 분)는 초반부터 직장인의 삶을 리얼하게 그려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스로를 무수리라 칭하며 디자이너 보조로 근무했던 김홍도는 안에서는 동료들과 디자이너에게, 밖에서는 유명 인사한테 치이는 삶을 살았다.

불합리한 대우, 억울한 일이 있어도 항변 한번 하지 못하는 신세는 참는 것이 곧 미덕이란 말단 직원의 상황을 대변했고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김홍도는 디자이너의 꿈을 놓지 않았다.

영감이 되는 아이템을 수집하고 디자인 스케치를 게을리하지 않았으며 직접 만든 제품을 SNS에 올려 셀프 홍보를 하고 피드백도 허투루 넘기지 않고 참고했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듯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를 이끄는 까미유(배종옥 분)가 김홍도의 능력과 가치를 캐치했고 그녀를 브랜드 디자이너로 스카우트했다.

김홍도의 인생역전은 고생 끝에 낙이 오니 꿈을 잃지 말라는 메시지 그 자체였다.

김홍도의 커리어는 탄탄대로에 입성했지만 사랑은 여전히 울퉁불퉁한 비포장도로였다.

전 남자친구의 양다리로 상처를 입었던 김홍도는 오랜만에 재회한 신윤복을 짝사랑하게 된 것.

오직 신윤복만이 김홍도를 김홍도답게 만들어주는 사람이었지만 김홍도는 이 관계마저 깨질까 두려워 마음을 함부로 꺼내지 못했다.

동시에 신윤복의 몸짓, 눈빛, 말 하나하나에 의미를 부여하거나 뛰는 가슴을 주체하지 못해 발을 동동 굴리는 등 시도 때도 없이 짝사랑 증후군을 드러내 사제지간 그 이상으로 넘어가지 못하는 김홍도에게 안타까움이 잇따랐다.

대신 신윤복이 가족사로 힘들어하면 함께 술잔을 기울이고 비를 맞고 있으면 감기라도 걸릴까 싶어 우산을 드리워주며 신윤복의 곁을 든든하게 지켰다.

또한 신윤복이 가보지 못한 장소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고 먹어보지 못한 음식을 먹으며 그의 시야를 넓히는 데 일조했다.

김홍도는 사람을 편견 없이 바라보고 힘들어하는 상대방의 마음을 묵묵히 쓰다듬을 줄 알고 행복은 두 배로, 슬픔을 반으로 나눌 줄 아는 사람이었고 그녀의 진심은 신윤복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적셨다.

따뜻한 김홍도의 심성은 신윤복을 무장해제 시키면서 비로소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 김홍도는 일과 사랑을 모두 쟁취하며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처럼 스펙터클한 김홍도는 짠내부터 응원, 이제는 부러움까지 유발하며 보는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김홍도스러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러블리한 김홍도 그 자체 이유영을 만날 수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는 내일(17일) 밤 10시 10분에 11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군산시 상권활성화재단, 지역 상권에 활기 불어넣다, ‘우리 동네가 달라졌다’

[뉴스스텝] ‘골목상권 종합지원 전담창구’인 군산시상권활성화재단이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지역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재단은 2019년 12월 전북 최초로 설립됐으며, 올해에는 11개 주요 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하면서 구도심상권 살리기에 나섰다.현재 재단이 진행되는 주요 사업으로는 공공배달앱 ‘배달의 명수’ 운영 및 지원 소상공인 판로 확대 및 실시간 판매 방송(라이브커머스) 지원

전남자치경찰위, 노쇼 사기 주의보 발령

[뉴스스텝] 전라남도자치경찰위원회가 최근 음식점·숙박업·병원·학원·배달 등에서 예약 후 나타나지 않거나 다른 물품을 추가로 대신 주문케 하는 수법의 ‘노쇼(No-Show) 사기’ 피해가 잇따름에 따라, ‘노쇼 사기 주의보’를 발령했다.노쇼 사기란 업소 등에 예약을 가장해 실제로 나타나지 않거나 이를 악용해 금전적·운영상 피해를 입히는 행위다.이는 단순한 약속 불이행으로 끝나지 않고, 업주는 음식·재료·인건

청양군, 전 직원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청양군은 지난 6일 청양군 다목적체육관에서 ‘2025 청양군 전 직원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군청 공직자 600여 명이 참석해 화합과 소통의 장을 함께했다.이번 대회는 공직자들이 일상 업무에서 벗어나 서로를 격려하고 동료애를 다지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다양한 체육 활동과 프로그램을 통해 협동심과 팀워크를 기르고, 직원 간 유대감을 강화하는 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