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래구, 민원의 날 기념 꽃 전달 이벤트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5 18:30:07
  • -
  • +
  • 인쇄
▲ 부산 동래구, 민원의 날 기념 꽃 전달 이벤트 진행

[뉴스스텝] 부산 동래구는 11월 24일‘민원의 날’을 기념하여 지난 22일 구 민원실 직원과 방문 민원인에게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꽃을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민원의 날’은 민원에 대한 이해와 인식 및 민원 처리 담당자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이다.

이번 행사에 꽃을 전달받은 한 공무원과 민원인은“뜻밖의 꽃 선물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오늘 하루가 향기롭고 기분 좋게 시작됐다”고 말했다.

장준용 동래구청장은“앞으로도 구민과 직원 모두가 행복해지는 민원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구민이 체감하는 친절 서비스 제공과 민원 처리 공무원들의 자부심을 높이고 민원에 대한 이해와 인식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D-300! 세계가 주목하는‘섬의 시간’이 시작된다!

[뉴스스텝] 2025년 11월 9일,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개막까지 정확히 300일이 남았다. 1년의 4분의 3을 지나 이제 막바지 준비에 돌입하는 이 시점, 여수는 전 세계 최초 ‘섬 박람회’를 향한 카운트다운을 본격화하고 있다.D-300. 숫자가 주는 긴박감만큼이나 준비는 구체화되고 있다. 주행사장 돌산 진모지구에는 8개 전시관의 공사가 이뤄지고 있고, 부행사장 금오도와 개도에는 섬 체험 프로그램이

영양군, 농업근로자 기숙사 준공식 개최!!

[뉴스스텝] 영양군은 11월 7일, 입암면 신구리에서 영양군 농업 근로자 기숙사 준공식을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오도창 영양군수를 비롯한 김영범 영양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김주령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 운영기관인 남영양농협조합장 및 지역 농업 관련 단체장, 신구리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식전공연, 경과보고, 감사패 수여, 커팅식, 시설관람 순으로 진행됐다.특히 기숙사에서 생활 중인 라오스 근

담양 친환경 쌀, 서울시 학교급식 납품업체로 선정

[뉴스스텝] 담양군의 대표 쌀 브랜드 ‘대숲맑은 담양쌀’이 서울시 학교급식 납품업체에 선정돼, 내년부터 서울시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의 건강한 밥상을 책임진다.서울시는 친환경 농산물 학교급식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지난 10월 전국 단위 공모를 실시했으며, 담양군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이하 담양통합RPC)을 포함한 6개 업체를 최종 선정했다.이번 선정은 친환경 쌀 생산 및 납품 관련 서류 심사와 현장 평가 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