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림공조시스템, 금천미래장학회에 500만 원 후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6 18:16:09
  • -
  • +
  • 인쇄
▲ 7월 14일 장학금 기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은 왼쪽부터 박준식 금천미래장학회 이사장, 전용덕 ㈜풍림공조시스템 대표, 유성훈 금천구청장

[뉴스스텝] 금천구는 7월 14일 ㈜풍림공조시스템에서장학금 500만 원을 재단법인 금천미래장학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은 금천구청 소회의실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과 금천미래장학회 박준식 이사장, 전용덕 ㈜풍림공조시스템 대표 등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01년 설립된 ㈜풍림공조시스템은 22년간 냉난방 공조시스템을 설치 납품하면서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일해왔다. 2021년에는 구로구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고, (사)김상옥 기념 사업회에도 꾸준히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전용덕 대표는 “금천구와 함께 G밸리에서 성장한 기업이니만큼 지역 사회에 나눔으로 보답하려고 한다”라며,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이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준식 이사장은 “장학금이 꼭 필요한 아이들에게 지급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G밸리 기업의 든든한 응원 속에 금천의 빛나는 인재들이 많아지길 바란다”라며, “구에서도 공교육의 빈자리를 채워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시 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 최우수쉼터 평가…성평등가족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포항시는 지난 5일 서울 연세 세브란스빌딩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년 청소년복지시설 운영성과 보고대회’에서 포항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가 최우수쉼터로 평가받아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성평등가족부는 전국 청소년복지시설 쉼터를 대상으로 3년마다 시설환경·안전관리 등 6개 분야에 걸친 종합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총 134개 청소년쉼터가 대상이었다.포항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는 S등

창원특례시, 비수도권 특례시 제도 개선 논의의 장 마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6일 리베라컨벤션에서 비수도권 특례시가 직면한 제도적 한계를 진단하고 실질적 대응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전문가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창원시자치분권협의회가 주관하고 창원특례시가 주최했다. 인구감소와 제도적 한계로 인한 비수도권 특례시의 어려움을 진단하고 지속가능한 발전과 실질적 권한 확보를 위한 정책적 해법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이자성

보령시 식품안전관리 강화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직무교육’ 실시

[뉴스스텝] 보령시는 6일 보령시보건소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16명을 대상으로 ‘2025년 하반기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직무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식품위생법' 제33조에 따라 실시된 정기교육으로,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의 기본소양 및 직무역량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교육은 2025년 식품안전관리 정책 방향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운영 식품위생 감시 사례를 통한 소비자식품위생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