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신인 아이돌' JD1, 오는 1월 11일 데뷔 확정. “파격적 컨셉”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3 18:20:17
  • -
  • +
  • 인쇄
▲ [자료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AI 신인 솔로 아이돌 JD1(제이디원)이 오는 1월 11일 데뷔한다.

지난 11일 JD1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컨셉 트레일러 영상 ’Another me Is born’이 공개됐다.

트레일러에는 AI 아이돌 JD1의 탄생 과정을 몽환적인 영상미와 함께 담아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끝도 없이 펼쳐진 대지의 모습으로 시작된 영상 속 등장한 한 남자는 묘연의 장소로 들어가 무언가를 만들기 시작한다.

이어 ‘Another me Is born’이라는 문구와 함께 또 다른 남자가 눈을 뜨며 AI 아이돌 JD1의 탄생을 암시했다. 특히, 완성된 JD1의 앞에서 그를 바라보는 남자의 모습이 비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에는 데뷔 일자인 ‘2024.01.11.’과 함께 공식 로고가 표기되며 JD1의 데뷔를 예고했다.

컨셉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인 AI 신인 아이돌 JD1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김혜경 여사, 재일 한국계 예술인 간담회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과 일본을 방문 중인 김혜경 여사는 13일 일본 나라현에서 재일 한국계 예술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한 한일 간 교류의 의미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이번 간담회는 일본에서 태어나 자라며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예술인들을 격려하고, 양국을 잇는 문화 교류의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김 여사는 예술인들을 위해 전날

이 대통령 "한일 협력 관계, 그 어느 때보다 그 어떤 것보다 중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를 만나 "총리님과 제가 손을 맞잡고, 또 일본 국민들과 한국 국민들이 힘을 합쳐서 대한민국과 일본의 새로운 미래를 향해서 함께 잘 걸어가면 좋겠다"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다카이치 총리와의 정상 회담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우리가 한때 아픈 과거의 경험을 갖고 있긴 하지만 한일 국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