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북콘서트 '이달의 작가'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4 18:25:08
  • -
  • +
  • 인쇄
IT 전문가·신춘문예 당선자 류한석 작가와의 만남 진행
▲ 제천문화재단, 북콘서트 '이달의 작가' 개최

[뉴스스텝] 제천문화재단은 4월 5일 토요일 오후 2시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에서 토요일에 산책가자! '북콘서트 '이달의 작가''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1일 1단어 1분으로 끝내는 IT 공부'의 저자 류한석 작가와(필명: 류한월) 함께 4차 산업혁명 시대 속 IT·AI(인공지능) 분야를 살펴보기 위해 마련됐다.

IT 전문가 출신의 류 작가는 '2025 동아일보 신춘문예‘시조’부문'에 당선되는 등 문학 분야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IT·AI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자유 관람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신청 및 행사 당일 현장 접수로 참여가 가능하다.

김호성 상임이사는“시민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여러 분야에서 활동 중인 작가와의 만남을 준비했고, 앞으로도 전 연령층 공감형 북콘서트 '이달의 작가'를 기획 및 추진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천시, 어린이·청소년들에게 특별한 목공 체험 기회 제공

[뉴스스텝] 이천시는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목재문화체험장 이용료를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1월 27일부터 2월 22일까지 이천시 목재문화체험장(이천시 모가면 공원로 46)에서 진행되며, 관내·외 어린이 및 청소년(만 20세 미만)을 대상으로 한다.이천시 목재문화체험장은 체험은 초급반, 중급반, 성인반 3개 반으로 수준별로 구

충청남도 ‘도민’ 으로 새 여정 떠나는 박정주 부지사

[뉴스스텝] 충남 홍성에서 공직에 입문한 뒤 30년 간 도와 중앙부처를 오가며 충남 발전을 이끌어 온 박정주 도 행정부지사가 20일 퇴임식을 끝으로 ‘도민’으로서 첫 발을 뗐다.도는 20일 도청 문예회관에서 김태흠 지사, 도 실국원장과 직원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8대 박정주 행정부지사 퇴임식을 개최했다.홍성 출신인 박 부지사는 홍성고와 서울대를 거쳐 1996년 제2회 지방고시를 통해 공직을

성남시의회, 불기 2569년(2026년) 신년하례법회 봉행 참석

[뉴스스텝] 성남시의회는 19일 성남시청 1층 온누리실에서 봉행된 불기 2569년(2026년) 신년하례법회에 참석해 새해의 평안과 시민 안녕을 기원했다.이날 법회는 지역 불교계 인사와 신도들이 함께한 가운데 삼귀의와 발원문 봉독, 덕담 나눔 등의 순서로 엄숙하게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새해를 맞아 자비와 화합의 가치를 되새기며, 성남시의 발전과 시민 모두의 행복을 기원했다.안광림 부의장은 “신년하례법회가 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