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형 밴드돌' 캐치더영, 데뷔 앨범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자유분방 + 영한 에너지 '폭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3 18:20:39
  • -
  • +
  • 인쇄
▲ [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밴드돌'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로 듣고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앨범 'Catch The Young : Fragments of Youth (캐치더영 : 프래그먼츠 오브 유스)'의 타이틀곡 'YOUTH!!!'와 '선인장 소년'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차례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캐치더영은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데뷔 타이틀곡 'YOUTH!!!'의 영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했다.

따뜻함이 물씬 묻어나는 일상의 공간에서 거친 암벽으로 둘러싸인 곳으로 이어지는 배경 전환도 다이내믹한 곡 전개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가슴 벅찬 쾌감을 선사했다.

이후 공개된 수록곡 '선인장 소년' 퍼포먼스 비디오는 'YOUTH!!!'와는 또 다른 무드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밴드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디테일한 표정 연출이 곡의 쓸쓸하고도 웅장한 무드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후반부로 갈수록 몰아치는 밴드 사운드와 고조된 보컬 또한 한 편의 뮤지컬을 보고 듣는 듯한 느낌을 전했다.

캐치더영은 각기 다른 감성을 지닌 두 곡의 퍼포먼스 비디오로 '완성형 밴드돌'의 매력을 가감 없이 발휘하며, 색다른 음악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각자의 멋과 화려한 스킬이 돋보이는 세션별 퍼포먼스와 높은 완성도가 느껴지는 풀 밴드 사운드, 에너제틱한 코러스가 앞으로의 캐치더영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다섯 멤버는 캐치더영의 유니크한 음악 세계를 집약한 타이틀곡 'YOUTH!!!'를 비롯해 방황의 순간과 외로운 마음을 비유적인 동화로 풀어낸 수록곡 '선인장 소년' 등 총 일곱 개의 곡들로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음악들을 들려주고 있다.

한편 지난 1일 'Fragments of Youth'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캐치더영은 음악 방송을 비롯한 퍼포먼스 비디오, 뮤직비디오 리액션 및 응원법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전북대, 2026학년도 지역산업학과 신·편입생 모집

[뉴스스텝] 남원시(시장 최경식)와 전북대학교는 지역 특화산업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2026학년도 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남원시 계약학과)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는 남원시 재정지원을 통해 운영되는 근로자 재교육형 계약학과로, 화장품뷰티산업과 목칠공예산업을 전공으로 지역 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2026학년도에는 신입생 40명과 편입생을 모집하며,

완주군서 노벨문학상 수상 1주년 기념 시화전 열려

[뉴스스텝] 한강 시인의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하고, 그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는 특별 시화전이 완주군에서 열리고 있다.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시화협회는 오는 23일까지 완주군청 1층 로비홀에서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1주년 특별 시화전’을 열고 있다. 이번 시화전은 대한민국 문학이 처음으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하며 세계 문학의 중심 무대에 오른 역사적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완주 고산면에 광역농기계수리센터 들어선다

[뉴스스텝] 완주군이 전북도 ‘광역농기계수리센터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농기계 수리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을 중심으로 공공 수리체계를 구축해 농기계 고장 시 신속한 대응과 안정적인 영농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사업으로, 고산면을 비롯한 북부권 6개 면을 아우르는 광역 거점 수리센터를 조성하게 된다. 광역농기계수리센터는 고산면 서봉리 일원에 조성되며, 2026년 1월부터 12월까지 총사업비 1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