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서구 비원뮤직홀 BMH 레지던시 시리즈 정은지 피아노 리사이틀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6 18:30:24
  • -
  • +
  • 인쇄
2024. 9. 12.(목) 19시 30분 비원뮤직홀 공연장
▲ 정은지 피아노 리사이틀 개최

[뉴스스텝] 대구 서구 비원뮤직홀에서는 오는 9월 12일 목요일 19시 30분, BMH 레지던시 시리즈로 ‘정은지 피아노 리사이틀’을 개최한다.

피아니스트 정은지는 계명대학교 피아노과 및 동대학원을 실기 최우수로 졸업한 후 러시아 모스크바로 건너가 차이콥스키 국립음악원에서 연주학 박사과정을 마쳤다.

2020년 비바 뮤직 모스크바-뉴욕 국제콩쿠르 3등을 수상하며 피아니스트로 명성을 떨친 그녀는 서울 비르투오소 국제 콩쿠르, 서울 Art 콩쿠르, 대구음악협회, 대구필하모닉오케스트라 콩쿠르 등에서 1위 및 상위입상을 하며 경력을 쌓아 나갔다.

귀국 후 대구아티스트위크, 한국음악협회 주최 Trio M, 대구문화예술회관 점프업, 공간울림 지역사업, 2021 수성르네상스 등 대구를 중심으로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에 참여해 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공연은 베토벤과 바흐, 라흐마니노프의 작품과 피아노를 위한 편곡들을 감상할 수 있다.

1부는 요한 슈트라우스의 오페레타 박쥐의 서곡을 그륀펠트가 페러프레이즈(원래의 작품을 다른 스타일로 변환하는 것)한 ‘빈의 저녁’과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18번 내림마장조 ‘사냥’ 전곡, 그리고 쇼팽의 ‘론도 내림마장조’를 선보인다.

인터미션 이후 2부에서는 라흐마니노프의 ‘첼로 소나타 사단조’를 볼로도스가 피아노를 위해 페러프레이즈한 곡과 라흐마니노프의 ‘코렐리 주제에 의한 변주곡’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관람은 초등학생 이상,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예매는 9월 9일 오전 9시부터 1인 2매까지 온라인 및 방문 예매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비원뮤직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비원뮤직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개발·전략추진 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22일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개발·전략추진 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고준호(파주1)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파주시 보훈회관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개발·전략추진 특별위원회’ 출범식에는 백현종 대표의원과 고준호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국민의힘 소속 도의원들이 다수 참석했다.‘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반도체 산업 망가지면 우리의 미래 없어”

[뉴스스텝] “이미 진행된 반도체 국가산단 계획을 백지화하기는 어려우며 새만금 매립지에 반도체 국가산단을 추진한다고 하더라도 모든 행정절차가 원점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우리 수출의 20% 이상을 차지하는 반도체 산업이 망가지고, 그러면 우리의 미래는 없다.”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22일 오전 처인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중앙동·동부동 권역별 소통간담회에서 용인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을 우려하는 주민들에게 이같이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뉴스스텝] 진안군은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 지원사업’ 국비 대상자로 최종 선정된 청년 농업인 14명을 대상으로 신규 선정자 교육을 실시했다.앞서 진안군은 2025년 11월 5일부터 12월 11일까지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사업 1차 대상자를 모집하고, 서류평가와 면접 평가를 거쳐 미래 농업을 이끌 청년 농업인을 선발했다.이번 교육은 신규 선정자의 안정적인 영농 정착을 지원하고, 영농정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