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ing(오프닝) 2023' - '여름감기', 대부업체 직원 엄지원, 채무자 추심 중 흔들리는 눈빛! 지키고 싶던 자존심 박지환 앞에 무너지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8 18:25:06
  • -
  • +
  • 인쇄
▲ [사진 제공: tvN X TVING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3’]

[뉴스스텝] 오는 30일(일) 밤 10시 40분 방송될 ‘여름감기’(연출 정종범/극본 서현주)는 tvN X TVING 드라마 공동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3’(이하 ‘오프닝 2023’)(기획 CJ ENM/제작 스튜디오드래곤)의 세 번째 작품으로 절망 속에서 사랑을 찾은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차인주(엄지원 분)는 어렸을 적 대부업체 사장 장성자(길해연 분)에게 거둬져 시키는 대로 움직이며 삭막한 인생을 살아왔다.

끼니는 소주 한 병과 컵라면으로 때우는 게 일상이던 차인주에게 어느 날 강진도(박지환 분)가 내민 멍든 사과 몇 알은 선명하게 빛났고 차인주는 이 감정이 뭔지도 모른 채 첫사랑을 시작한다.

그런가 하면 홀로 딸을 키우는 강진도는 도배, 수리, 청소 등 사람들이 요구하는 일이면 뭐든지 도맡고 보는 성격 탓인지, 무표정임에도 많은 말들을 하고 있는 듯한 차인주에게 시선을 빼앗기고 만다.

그래서 소주 한 병으로 배를 채우고 빈속을 게워내는 차인주의 걸음을 쫓으며 따듯함을 내어준다.

하지만 이런 열병 같은 사랑에 찬물을 끼얹는 사건이 발생한다. 차인주가 평소와 같이 채무자를 추심하던 중 소동이 벌어진 상황.

소란을 듣고 사람들이 몰려온 가운데 강진도 또한 차인주의 낯선 모습을 마주하게 된다. 남들에게 폐 끼쳐본 적 없는 ‘성실맨’ 강진도에게 그 거친 풍경은 충격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을 터.

공개된 사진 속 어딘가 모를 수치심이 깃든 차인주의 눈빛과 박지환의 당혹스러운 표정이 부딪치고 있어 두 사람 사이 어떤 파장이 일지 관심이 쏠린다.

별 것 아닌 일들에도 자신의 곁을 맴돌던 강진도에게 한 번도 마음을 드러낸 적 없는 차인주이기에 만들어진 난폭함을 들킨 순간 어떤 반응을 보일지도 궁금해진다.

여름날 예고도 없이 내리는 소나기처럼 서로의 마음을 적실 엄지원과 박지환, 그들이 나눌 모진 사랑이 담길 ‘여름감기’는 오는 30일(일) 밤 10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tvN X TVING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3’은 TVING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천시, 2026년 이천시 마을공동체 공모사업 공모

[뉴스스텝] 이천시는 주민이 직접 제안하고 실행하는 공동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26년 이천시 마을공동체 공모사업’ 참여 공동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모사업은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체감하는 마을 문제를 스스로 발굴하고 해결하는 과정을 지원하는 주민제안형 사업으로, 공동체 활동을 통해 이웃 간 신뢰를 회복하고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변화를 도모하기 위해 추진된다. 특히 주민주도의 자발적인 참여와

김포교육지원청, 함께 만드는 경기교육 '디지털플랫폼 가입왕' 등극

[뉴스스텝] 김포교육지원청은 '함께 만드는 경기교육 디지털플랫폼 통합 챌린지'에서 최고 가입률을 기록하며 ‘가입왕’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챌린지는 경기도교육청이 2026년 1월 5일 예정된 ‘경기교육 디지털플랫폼’ 2차 시범 오픈을 앞두고, 교육가족의 관심과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추진했다. 김포교육지원청은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업무협업포털과 교육공동체포털 가입에 동참하며, 도내 교

전남시장군수협의회, 행정통합으로 국가 핵심축 도약 선언

[뉴스스텝] 전남시장군수협의회는 “전남·광주의 행정통합이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생존 전략이자, 지역의 미래 성장을 견인할 필수과제임을 인식하고 이를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전남 22개 시군 시장․군수들의 협의체인 전남시장군수협의회는 청년층 유출, 고령화, 인구감소 및 지방소멸의 위기를 언급하며 이번 행정통합이 수도권 집중으로 초래된 국토 불균형을 바로잡을 결정적 계기가 될 것이며, 특히 이재명 정부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