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2' 김지석X김민호X남태우X이충구X전승훈X강효승, 여기는 군대인가 촬영장인가! 끈끈한 전우애 폭발 비하인드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2 18:30:08
  • -
  • +
  • 인쇄
▲ [사진제공= KT스튜디오지니]

[뉴스스텝] ‘신병2’ 김지석, 김민호, 남태우, 이충구, 전승훈, 강효승이 끈끈한 전우애로 중무장해 돌아온다.

오는 28일(월) 첫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연출 민진기, 극본 장삐쭈·윤기영·허혜원·지정민,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A2Z엔터테인먼트·네오엔터테인먼트)측은 22일, 실제 군대를 방불케 하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리얼리티 200%의 화생방 훈련부터 ‘찐’ 전우애 폭발한 단체사진은 ‘신병2’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신병2’는 일병만 되면 편해질 줄 알았던 신병 박민석(김민호 분) 앞에 화생방보다 독한 중대장 오승윤(김지석 분)이 부임하면서 펼쳐지는 파란만장한 생활관 라이프를 그린다.

인기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장삐쭈’에서 누적 조회수 2억 5천만 뷰를 기록한 동명의 메가 히트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지난해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작품. 개성 강한 캐릭터에 현실감을 불어넣은 열연, 유쾌한 코미디와 절묘하게 어우러진 현실 공감이 성별과 세대를 불문하고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신병2’에서는 시즌1에서 다루지 못한 에피소드들이 다채롭게 그려진다. 유격, 화생방, 고난의 행군 등 생활관을 벗어나 더 스펙터클해진 병영 생활, 신화부대원들의 숨은 사연 등 이야기를 확장해 시즌1과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무엇보다 김지석, 김민호, 남태우, 이충구, 전승훈, 강효승의 케미스트리는 레전드 군텐츠의 귀환에 기대 심리를 더욱 자극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뜨거웠던 촬영장 뒷모습이 담겨 있다. 화생방보다 독한 FM 중대장 ‘오승윤’으로 변신한 김지석은 촬영이 쉬는 시간에도 흐트러짐 없이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모습이다.

방송 전부터 화제를 불러 모은 화생방 훈련 현장도 포착됐다. 진지하게 연기를 모니터하는 김지석의 눈빛이 매섭다. 리얼한 장면을 위해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으려는 그의 열정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촬영 ‘온앤오프’ 확실한 김민호의 초진지 아우라도 흥미롭다. 어려운 촬영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촬영 현장에 집중하고 있는 김민호. 까맣게 그을린 얼굴은 리얼 그 자체다.

특히 어리바리 ‘군수저’ 신병 박민석의 모습과 180도 다른 매력이 설렘을 자아낸다. 앞서 훈련 현장의 생생함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힌 민진기 감독은 “배우들이 실제 훈련 이상의 고강도 촬영을 완벽하게 소화해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완성했다. 시즌 2만의 색다른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높였다.

또 다른 사진 속 웃음 만발한 현장은 돌아온 신병즈의 끈끈한 팀워크를 짐작케 한다. 생활관에 옹기종기 모여 카메라를 향해 파이팅을 외치는 김민호, 남태우, 이충구, 전승훈, 강효승.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이들의 남다른 전우애가 시즌2를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신화부대를 싹 뜯어고치겠다고 선전포고한 ‘원칙주의’ FM 중대장 오승윤에 맞서 신화부대원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김지석은 “8년 전 김민호 배우와 다른 작품에서 호흡을 맞췄었는데, ‘신병2’에서 다시 만나게 되어 반가웠고 의미 있는 재회였다. 다리 역할을 해준 그가 있어서 너무 든든했다”라고 전했다.

김민호 역시 김지석과의 호흡이 완벽했다고. 그는 “김지석 배우가 후배들을 잘 챙기며 편안하게 촬영장을 이끌어줬다. 리더십 강한 모습이 정말 중대장 같아 배우들이 자연스럽게 따랐다”라고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해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는 오는 28일(월)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천시, 2026년 이천시 마을공동체 공모사업 공모

[뉴스스텝] 이천시는 주민이 직접 제안하고 실행하는 공동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26년 이천시 마을공동체 공모사업’ 참여 공동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모사업은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체감하는 마을 문제를 스스로 발굴하고 해결하는 과정을 지원하는 주민제안형 사업으로, 공동체 활동을 통해 이웃 간 신뢰를 회복하고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변화를 도모하기 위해 추진된다. 특히 주민주도의 자발적인 참여와

김포교육지원청, 함께 만드는 경기교육 '디지털플랫폼 가입왕' 등극

[뉴스스텝] 김포교육지원청은 '함께 만드는 경기교육 디지털플랫폼 통합 챌린지'에서 최고 가입률을 기록하며 ‘가입왕’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챌린지는 경기도교육청이 2026년 1월 5일 예정된 ‘경기교육 디지털플랫폼’ 2차 시범 오픈을 앞두고, 교육가족의 관심과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추진했다. 김포교육지원청은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업무협업포털과 교육공동체포털 가입에 동참하며, 도내 교

전남시장군수협의회, 행정통합으로 국가 핵심축 도약 선언

[뉴스스텝] 전남시장군수협의회는 “전남·광주의 행정통합이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생존 전략이자, 지역의 미래 성장을 견인할 필수과제임을 인식하고 이를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전남 22개 시군 시장․군수들의 협의체인 전남시장군수협의회는 청년층 유출, 고령화, 인구감소 및 지방소멸의 위기를 언급하며 이번 행정통합이 수도권 집중으로 초래된 국토 불균형을 바로잡을 결정적 계기가 될 것이며, 특히 이재명 정부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