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강서구, 찾아가는 문화공연 및 영화상영 행사 성황리 마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8 18:25:05
  • -
  • +
  • 인쇄
무더위에 지친 주민에게 소확행 선사
▲ 부산 강서구, 찾아가는 문화공연 및 영화상영 행사 성황리 마쳐

[뉴스스텝] 지난 26일 강서구 명지 근린공원에서 강서구가 마련한 찾아가는 문화공연 및 영화상영 행사가 열려 주민 1,000여 명이 찾았다.

이날 행사에는 물놀이 에어바운스(슬라이드, 페달보트), 미니 바이킹 등 놀이시설과 페이스페인팅, 로봇축구 등 체험 부스가 운영되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주민들이 더위를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저녁에는 개그맨 박성호가 진행하는 K-POP 댄스, 트롯 가수 무대 등 공연과 함께 어린이 애니메이션 ‘별의 정원’, 가족 영화 ‘스위치’를 연속 상영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성황리에 행사가 마무리됐다.

행사에 참여한 주민 중 한 명은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해준 강서구에 감사드린다”라며, “이와 같은 알차고 재미있는 문화행사가 자주 마련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형찬 강서구청장은 “이번 행사가 무더위에 지친 주민들에게 활력소가 됐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소확행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발굴·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전주 초등돌봄전담사 역량 강화 연수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은 지난 14일, 16일, 21일 3회에 걸쳐서 한국전통문화전당에서 전주 관내 초등돌봄전담사 205명을 대상으로 ‘2025년 초등돌봄전담사 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그림책 테라피’로 진행된 이 연수는 초등돌봄전담사들의 정서적 역량을 강화하고, 아이들과 소통을 깊게 해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초등돌봄전담사들이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아이들을

대전시의회, 대덕구 학교 시설환경 개선을 위한 정책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의회는 22일 시의회 소통실에서 ‘대덕구 학교 시설환경 개선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작년에 이어 대덕구 지역의 학교 시설에 대한 개선 조치 사항을 점검하고 개ㆍ보수 및 정비가 필요한 시설에 대한 제도적인 보완 방안을 논의하고자 마련됐다. 간담회는 이효성 의원(국민의힘, 대덕구1)이 좌장을 맡아 진행하고, 대덕구 학부모 8명과 백승영 대전광역시교육청 시설과장, 김종희

안성시 미양면 주민자치위원회, 영청동 쌈지공원 가꾸기 현판식 개최

[뉴스스텝] 지난 10월 21일 미양면 영청동 쌈지공원에서 주민자치위원회가 영청동 쌈지공원 현판식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위원회가 주도해 조성한 쌈지공원을 마을의 새로운 휴식공간으로 공식 개방하는 자리로, 미양면 주민 5명과 주민자치위원 15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영청동 쌈지공원 가꾸기’는 미양면 주민자치위원회가 마을 내 유휴공간을 정비하고 꽃과 나무를 식재하여 쾌적한 녹색쉼터를 조성한 사업이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